본문 바로가기

2020/08

(17)
마포청소년심리상담센터 청소년 진로고민 이제그만 마포청소년심리상담센터 청소년 진로고민 이제그만 안녕하세요 마포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마포센터입니다. 이제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자녀를 두신 많은 학부모님들이 아이 진로에 대해 걱정하시고 고민하시는 시기가 됐는데요. 올해는 전례없는 개학 연기와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자녀의 집중력과 공부방법에 대해서도 많은 걱정과 고민을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마포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마포센터에 청소년 진로고민으로 상담을 요청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포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마포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자녀 교육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공부가 머니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소개가 된 심리검사로 이미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
부천청소년심리상담센터 진로고민 걱정안돼 부천청소년심리상담센터 진로고민 걱정안돼 안녕하세요 부천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상동센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늦어진 개학과 전례 없는 온라인 수업으로 교사, 학부모 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죠. 그래서 진로를 고민해야 하고 예민한 사춘기 시절 진로와 학업, 미래 등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천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상동센터와 진로고민 상담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녀의 적성에 관심을 많이 기울이고 계시거나 아이의 적성을 살려줄 진로를 고민하고 싶으시다면 주목해주세요! 부천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상동센터에 진로고민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진행해드리고 있는 진로적성검사! 진로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중요하게 결정해야 하는 ..
대전아동심리상담센터 잠투정하는 아이 육아꿀팁은 많은 부모님들에게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뭐냐고 여쭤보면 모든 육아가 다 힘들지만 아이의 잠투정이나 잠을 자지 않는 아이를 자게 하는 것이 가장 힘들다고 이야기 합니다.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서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면 문제라는 것에 모든 엄마들이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밤을 꼬박 새우기도 하고 밤낮이 바뀌기도 하고 침대에 내려놓거나 바닥에 내려놓으면 바로 울어 엄마가 안아서만 재워야 하는아이들이 있죠. 그래서 이번에는 대전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과 잠투정하는 아이를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대전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과 먼저 잠투정 심한 아이가 왜 그렇게 잠투정이 심한지 알아볼게요! 보통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서 얕은 잠을 자게 되는데 깊게 잠에 들지 못..
천안성인심리상담센터 화병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자 천안성인심리상담센터 화병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자 안녕하세요 천안성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천안센터입니다. 최근들어 화병으로 인한 고민으로 천안성인심리상담센터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국내 전체 인구 5%가량이 화병에 해당되며, 코로나바이러스, 직장, 가족, 육아 등 일상생활속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화병으로 고통받는 성인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허그맘허그인과 화병에 대해 알아보고 화병 자가진단 테스트 알려드릴게요. 화병에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은 쉽게 화가 나고 짜증나는 느낌이 들고 가슴이 답답해 진다고 해요. 이런 증상들이 지속되면 불안감, 우울감 및 다양한 신체증상 (속쓰림, 두통 근육통, 피로감, 이명 등)을 동반하게 됩니다. 화병은 다른 질환들처럼 며칠동안 지속..
안양청소년심리상담센터 청소년 게임중독 위험하다 안양청소년심리상담센터 청소년 게임중독 위험하다 안녕하세요 안양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안양센터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교제한, 원격수업 등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심심한' 시간이 늘면서 PC와 게임기, 휴대전화 등 사용하는 장치에 상관없이 게임프로그램 사용자가 고르게 증가했어요. 그 중, 장시간 등교를 하지 못하고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청소년들이 더욱 게임중독의 늪에 빠지기 쉽다고 해요. 또한, 일상생활에서 게임을 즐기는 학생들의 10% 정도가 우울감과 불안등 행동장애를 겪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이런 현상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뿐 아니라 불규칙적인 생활로 인한 수면부족, 시력저하, 거북목증후군 등을 초래해 특히 전두엽발달이 미흡하고 세로토닌이 부족한..
종로구아동심리치료센터 미술치료 알아보자 종로구아동심리치료센터 미술치료 알아보자 요즘 MBTI검사가 유행을 하면서 다양한 심리테스트와 기질테스트가 생겨나고 있어요. 이렇게 누구나 자신의 기질을 알고 싶어하고 자신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데요. 언어로 자기를 표현하기 어려운 아이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감정과 경험을 표현하게 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그림이죠! 그래서 종로구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서울중구센터를 통해 미술치료를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에는 미술치료가 무엇인지 종로구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서울중구센터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로구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에서 진행하는 미술치료는 언어로 감정이나 겨험을 표현하기에 아직 어려움이 있어 미술이라는 방법으로 정서를 표현할 수 있어 아동에게 적합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인..
광명심리치료센터 종일 우는 아이 막막해요 광명심리치료센터 종일 우는 아이 막막해요 모든 부모님들은 점점 아이가 크는 것이 너무나 기쁘고 예뻐보이지만 하루 종일 우는 아이 때문에 힘들기도 합니다. 종일 우는 아이 때문에 심하게 힘든 경우는 아기가 울지도 않는데 귀에서 환청이 들리기도 하죠. 아무리 달래줘도 달래지지 않아, 내버려 두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광명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광명센터에 이런 어려움을 가지고 종일 우는 아이를 그냥 내버려둬도 되는지 걱정이 되어 찾아오시는 분들도 적지 않게 있습니다. 그럼 광명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광명센터와 종일 우는 아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6~8개월의 아이들은 아주 미숙하지만 주변을 관찰하고 감정 표현을 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 놀이와 소리를 들으면 소리를 내며 웃기도 하고 ‘이놈’하며..
동탄아동심리치료센터 28개월 아기발달 말이 느린 아이 동탄아동심리치료센터 28개월 아기발달 말이 느린 아이 아기는 성장을 하면서 시기에 맞는 발달을 이루게 되요 그래서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님들은 자녀가 시기에 맞게 잘 자리고 있는지 궁금해하시고 잘 양육하고 있는지 체크하고 싶어하시는데요. 때문에 동탄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동탄센터에서 아이의 발달 검사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발달 중에서 부모님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언어 인데, 말 느린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분들은 어떻게 아이의 언어 발달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하시죠. 그래서 동탄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허그인 동탄센터와 28개월 아기발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기에는 언어능력이 월등하게 발달해서 하루에도 수십 개의 단어를 배우고 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