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허그맘/언론 속 허그맘

[한국일보][혁신기업 대상]정수미 원장, 허그맘 대구센터

[혁신기업대상]정수미 원장, 허그맘 대구센터

원스톱 방식의 심리치료 선봬

 

 

한국일보 2014-03-13

 

 

 

 

 

허그맘 대구센터(원장 정수미)는 미술치료 전문가이며부모교육 전문가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정수미 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심리치료센터이다.

 

국내 대형병원과 동일한 방식의 뉴로피드백, 심리검사 등을 통한 정확한 검사결과를 통해 가장 적법한 치료책을 제시하고 있어 내담자들에게 큰 신임을 얻고 있다. 또한 초기상담, 심리검사, 심리치료 등 3개 분야의 멘토가 배정되는 '1TO 3시스템'으로 상담과 검사 치료를 원스톱방식으로 하는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상담과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내담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

 

허그맘 대구센터의 정수미 원장은 박사과정에서 배운 미술치료학을 적용한 심리치료와 더불어 음악, 놀이, 사진, 모래놀이치료 및 뇌훈련 등의 여러 치료방식을 접목하여 최고의 치료효과를 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서치료이후의 학습코칭 등을 통한 학습심리치료에도 매우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허그맘 대구센터를 통해 아이들은 물론 부모도 함께 변화되는 상황이 연출되면서 허그맘 대구센터는 대구 뿐 아니라 경북지역 고령, 구미, 포항, 김천, 안동, 군위, 영주, 경남지역 울산, 통영 등의 원거리에서도 찾아오는 내담자들이 많이 늘고 있응ㄹ 정도로 심리치료에 정통성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

 

현재 매월 스포츠서울과 영남일보에 건강칼럼을 게재하고 있는 정수미 원장은 "자녀양육과 훈육문제로 고민하는 부모님, 여러 가지 갈등문제를 안고 있는 청소년, 마음이 힘들고 지친 성인들에게 심리치료를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하며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지친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허그맘에 문을 두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출처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403/h201403131616232154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