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그맘허그인/허그맘 성북센터

성북심리상담 불안 잘 해결하는 법

안녕하세요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입니다.

요즘 유독 불안한 마음.

이 마음 어디서 오는 건지,

잘 해결할 수는 있는 건지,

혼란스러운 시기인 거 같아요.

어떻게 하면 이 불안함 마음

잘 해결할 수 있을지,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과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불안함은 아주 중요한 감정입니다.

불안함 덕분에 위험을 미리 감지해 위험을 대비하고,

피하게 되는 건데요.

그렇다면 그 불안함이 진짜 필요한 불안함인지,

괜한 불안함인지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겪는 불안함은

대부분 겪어야 해결 가능한 불안함이 많습니다.

대인관계의 불안함, 성공의 불안함 이런 것들은 

그 상황에 노출하고, 경험을 회피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불안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안함이라는 감정을 겪을 때

무엇보다 나의 마음을 챙겨줘야 합니다.

지금 내 감각에 집중하는 거지요.

지금 내 생각이 어떤지, 감정이 어떤지 지금 느끼는 것들에 집중하면

지금 내가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내가 두려워하는 게 무엇인지도 알 수 있겠지요.

이러한 훈련은 불안함이라는 감정을

지금 나의 상태에 집중하게 되면서

지금 내가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불안함은 피할 수 없는 감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안함을 잘 다스리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혹시 혼자 이 불안함을 다스리는 것에 어려움을 호소하신다면,

언제든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에 방문해주세요.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은 오픈 이벤트로

9월 6일부터 10월 6일까지

초기상담은 30%, 심리치료는 10% 할인을 진행 중입니다.

마음이 불안해 일상생활에 문제가 생긴다면

꼭 언제든지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에 방문하셔서

지금 내 마음이 어떤지,

그리고 나에게 가장 딱 맞는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가는 시간을 통해

보다 나의 마음에 집중하는 시간 어떠세요?

 

 

 

 

<성북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전한 허그맘허그인

 

무료로 내 마음 점검해보세요!

 

고민에 대한 모든것! 심들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