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12)
강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미술치료 마음치유하기 ! 강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미술치료 마음치유하기 ! 안녕하세요 강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미술치료허그맘 강동센터입니다. 심리적인 문제와 어려움이 있는 아이들의 경우 미술치료를 통해서 심리적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엔 강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허그맘 미술치료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강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미술치료란 ? 미술치료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느낌과 생각을 미술을 통해서 표현하고 안동감과 감정의 정화를 경험하며 내면의 마음 속을 돌아볼 수 있게 하여 자아성장을 촉진시켜주는 심리치료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미술치료는 기분의 이완과 감정적인 스트레스에 효과적이며심리적 충격을 받은 사건을 경험한 아동이나성인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심리..
동탄심리상담 동탄아동상담 놀이치료 도움된다는 사실 동탄심리상담 동탄아동상담 놀이치료 도움된다는 사실 ! 안녕하세요 동탄심리상담 동탄아동상담 놀이치료 허그맘 동탄센터입니다 놀이와 심리치료를 점목한 것이 바로 놀이치료 프로그램인데요.아이들의 심리적 문제와 행동을 치유하는데 효과적인 프로그램이지요. 그래서 오늘 동탄심리상담 동탄아동상담 허그맘 동탄센터에서는놀이치료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동탄심리상담 동탄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놀이치료는 ? 놀이치료 프로그램은 놀이를 매개체로 하는 심리치료로 아이들의 심리적문제를 다루는데 미술치료와 더불어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심리치료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놀이치료는 보통 3세에서 12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이들의 경우 성인들과 달리 언어적 발달이 완성된 단계가 아니기에놀이를 통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검사 허그맘 창의력검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검사 허그맘 창의력검사 !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입니다.지난 주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허그맘 아동심리검사 프로그램인 허그맘의 유아 종합 창의성검사가 소개 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이미지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18.01.28 방송 캡쳐 고고부자가 허그맘 심리상담센터를 방문해 창의성검사를 받는 장면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18.01.28 방송 캡쳐 창의성, 많은 부모님들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그렇다면 왜 많은 부모님들이 '창의성' 에 집중할까요 우선 창의적이 사람은 호기삼, 모험심이 높고 독립적이고 신뢰감을 지니는 확률이 높게 나타난다고 합니다.복잡하고 어려운 문제도 포기하기보다는 해..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 자문 출연 예고 ~!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 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 자문 출연 예고 ~~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해피선데이 - 슈펴맨이 돌아왔다. 211회에 허그맘 심리상담센터가 전문가 자문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이트 고고부자가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을 방문한 이야기로 과연 고고부자는 어떤 심리검사를 진행했을지 궁금하시다면이번 주말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방사수 ! 이미지 출처: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11회 티져 캡처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심리상담, 심리검사,심리치료 각 분야별 심리전문가 시스템과 연령별 다양한 심리검사를 바탕으로 짜여진 매뉴얼이 아닌 아동이 가진 문제에 맞는 치유 프로그램..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입니다. 마음의 감기 우울증에 시달리는 분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지만제때 치유과정을 갖지 않고 방치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부산해운대센터 허그인 부산연제센터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우울증은 방치하게 되면 일상생활 전반에 부정적인 요인을 주기에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서 개선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래서 오늘 부산심리상담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느우울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마음의 감기 우울증이란 ? 우울증은 가장 흔한 심리질환 중 하나로 의욕저하 무기력, 우울감이 주요 증상으로 나타나며 인지증상과 신체증상이 동시에 나타나 삶..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 전문성 갖춘곳은 어디?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 전문성 갖춘곳은 어디 ? 안녕하세요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 허그인 송파문정센터입니다오늘 허그인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에서는 우울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 할 정도로 흔하지만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심리질환으로 그 이유는 우울증을 오랜 시간 동안 경험할 경우 삶의 질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에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하기 때문이지요.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 허그인 송파문정센터에서는 우울증은 심리적 의욕 저하와 더불어 신체 증상까지 동반하는 심리적 질환으로 평소 우울감이 지속된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마음 점검을 갖는것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송파심리상담 잠실심리상담 허그인 송파문정센터 우울증..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구심리상담 허그맘 노원심리검사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구심리상담 허그맘 노원심리검사 안녕하세요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구심리상담 허그맘 노원센터입니다. :-)오늘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마음 종합검진으로 알려져 있는 허그맘의 종합심리검사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구심리상담 허그맘 노원센터 종합심리검사란 ? 종합심리검사는 정서 및 인지, 사고와 행동습관대인관계. 생활방식 등 심리전반을 파악할 수 있는 심리 검사로 종합심리검사 현재 가지고 있는 심리적 문제의원인과 정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정서 및 인지 상태까지 볼 수 있답니다. 즉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구심리상담 허그맘 노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종합심리검사는 신체 또는 정신적 증상의 원인과 예후를 알 수 있고 이후 심리상담의 내용과 목표를 설정하는 기초 심리검..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 궁금하다면 ?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 궁금하다면 ? 안녕하세요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 허그인 대구심리상담센터입니다. :-) 오늘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에서는 '부부상담' 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부부간의 갈등 해결책 여러분은 어떤 방법이 떠오르시나요 ?대부분이 '이혼' 이라는 단어를 생각하실 거 같습니다. 하지만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 허그인 대구심리상담센터에서는부부갈등은 나만의 문제도 너만의 문제도 아닌 '우리' 의 문제로 부부갈등이 있을 경우 부부상담 프로그램을 통해서 서로의 생각을 듣고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부부상담 허그인 부부상담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 많은 부부 어쩌다가도 너무도 크게 싸우는 부부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