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그맘허그인/허그맘 부산해운대센터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입니다. 


마음의 감기 우울증에 시달리는 분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지만

제때 치유과정을 갖지 않고 방치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부산해운대센터 허그인 부산연제센터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우울증은 방치하게 되면  일상생활 전반에 부정적인 요인을 주기에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서 

개선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래서 오늘 부산심리상담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느

우울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마음의 감기 우울증이란 ?


우울증은 가장 흔한 심리질환 중 하나로 

의욕저하 무기력, 우울감이 주요 증상으로 나타나며 

인지증상과 신체증상이 동시에 나타나 삶의 질을

 전반적으로 하락시키는 심리질환입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우울증은 일시적인 우울감과는 다르다고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적절한 치유 과정을 갖는다면 우울감을 

개선하고 일상생활로 복귀 할 수 있다는 점 !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우울증 자가진단 해보기 


하단의 증상들 중에서 10가지 문항 이상에 해당된다면

심리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 나는 매사에 의욕이 없고 우울하거나 슬플 때가 있다.

- 나는 갑자기 얼마 동안 울음을 터뜨리거나 울고 싶을 때가 있다.

- 나는 밤에 잠을 설칠 때가 있다.

- 나는 요즈음 체중이 줄었다.

- 나는 변비 때문에 고생한다.

- 나는 요즈음 가슴이 두근 거린다.

-나는 별 이유 없이 잘 피로하다.

- 내 머리는 한결 같이 어둡다. 

- 나는 전처럼 어려움 없이 일을 해내기가 함들다.

- 나는 안절부절 못해서 진정할 수 없다.

- 나의 장래는 희망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전 보다 더 안절부절못한다.

- 나는 결단력이 없다.







그렇다면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우울증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에서는 부정적인 생각에

 지배당하지 않도록 하고, 혼자 있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있고,

어떤 일이건 지나치게 기대하지 말기 

할일을 다 할 수 없을 때도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증상이 악화되기 전 초기에

전문가와의 상담 시간을 갖는것이 중요하다는 점 !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심리상담센터는 

심리상담, 심리검사, 심리치료 각 분야별 

심리전문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야간 상담이 가능하고 토요일도 운영하고 있기에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해운대센터 

허그맘 부산연제센터는 직장인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힘들고 지친 나의 마음. 누가 안아줄 수 있을까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여러분을 따뜻하게 안아드리겠습니다. 



▽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부산센터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