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13

(3)
[목동심리상담센터 이벤트]양육스트레스검사,결혼만족도검사 #아동청소년심리치료센터 허그맘# 허그맘 목동심리상담센터 무료 검사 이벤트 아이 초기상담시 부모님을 위한 양육스트레스 검사가 무료! 부부,기혼성인 초기상담시 결혼만족도 검사가 무료! 초기상담으로도 심리검사가 따라오는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EVENT는 11월 17일 월요일부터 12월 31일 수요일까지 진행하는 한시적인 이벤트이오니 서둘러 챙겨가시기를 바랍니다. ^.^ 목동심리상담센터 이벤트 총 정리! 아이 심리치료인데, 양육스트레스 검사는 왜!? 행복한 아이 곁에는 행복한 부모가 있습니다. 부모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스트레스를 조절하여야 일관적인 양육이 가능하며,아이와의 유대관계를 돈독히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경험하는 양육과 관련한 상대적인 스트레스 정도를 알 수 있는 양육스트레스 검사! 아이초기상담..
심리검사센터 허그맘#인천심리상담센터 부모교육 대한민국 넘버원 심리검사센터 허그맘 인천심리상담센터의 마음챙김 부모교육 매회 조기마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인천센터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부모♥자녀 관계 증진을 위한 11월 마음챙김 부모교육 자녀를 둔 모든 부모님들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인천심리상담센터/심리검사센터 허그맘의 마음챙김 부모교육이란? 미국 메사추세추 의과대학에서 시작하여 미국 전역의 병원,심리상담센터,기업 등의 교육현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부모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부모의 정서적인 안정감과 양육에 대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부모 자신도 보다 행복한 삶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연구되었습니다. 태도,정서,인지,멘토링으로 구성 된 인천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부모교육 프로그램!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랍니다. * 인천 심리..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2015수능이벤트::2015 수험표 할인 혜택 대한민국 NO.1 아동청소년심리센터 허그맘의 2015 수능이벤트 ! 2015 수험표 할인 혜택을 소개합니다~! > 수험생 여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의 시험을 위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스트레스 또한 많은 수험생 분들을 위해 허그맘이 아주 특별한 수능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그 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감정들은 모두 허그맘에 털어버리시고 행복한 대학생과 사회인으로서 2015년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허그맘은 2014년 올해 수능, 즉 2015년 수험생분들을 위해 초기상담 진행시 MBTI성격검사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족관계,대인관계를 이해하고 나의 흥미,적성을 바로 아는 심리적 분석 도구! 1900년대부터 개발이 시작한 MBTI성격검사는 많은 심리검사의 종류중에서도 일상생활에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