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

(7)
안양성인심리상담센터 부부싸움 극복해요 안양성인심리상담센터 부부싸움 극복해요 안녕하세요. 안양성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평촌센터입니다. 일생을 살면서 많은 인간관계에서 힘듦을 경험하고 친구들, 주변 사람들 뿐 만아니라 가족과도 잦은 다툼으로 고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배우자와의 다툼으로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고 답답한 마음을 안고 지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부부싸움에도 스킬이 필요하지만 어떻게 싸우느냐 보다 어떻게 화해하고 갈등을 극복하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안양성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평촌센터와 부부싸움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이란 행복하고 축복받을 만한 일이지만 오랫동안 다른 가정환경에서 가치관으로 성장하던 두 사람이 함께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래서 화..
종로심리상담 대소변 참는 아이 어떤 방법이 있을까? 종로심리상담 대소변 참는 아이 어떤 방법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종로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 중구센터입니다. 종로심리상담을 통해 아이들에 대해 물어보시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육아를 더욱 힘들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3살이 되면 일어날 수 있는 대소변 참는 아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살 아동은 전과는 다르게 감정, 인지, 언어적인 부분에서 자신의 의지대로 할 수 있는 발달을 이루게 됩니다. 그래서 상황과 환경에 따라서 대소변을 조절하는 방법도 습득하게 되는 시기라고 볼 수 있죠. 그래서 대소변참는아이는 단순하게 대소변을 가리는 것이 아닌 자기스스로 대소변을 가리는 경험을 통해서 자기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 그리..
광명아동심리상담센터 고집부리는 아이 어떡하죠? 광명아동심리상담센터 고집부리는 아이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광명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광명센터입니다. 오늘은 고집 부리는 아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이는 성장을 하면서 자기 표현이 강해지고 그에 따라 떼를 쓰거나 고집을 부리기 시작합니다. 아이이기 때문에 고집부리고 떼쓰는게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되지만 가끔 고집을 너무 부려서 난처한 상황을 경험하기도 하죠. 그래서 고집부리는 아이를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지 허그맘허그인 광명아동심리상담센터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살 정도가 되면 아동은 어느정도 언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되고 자아도 확립되기 시작합니다.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으면 무조건 떼를 쓰고 고집 부리는 모습들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죠. 언어가 발달되고 자아도 생기기 시..
동탄심리상담센터 불면증극복방법 기나긴 밤 해결해봐요 동탄심리상담센터 불면증불면증극복방법 기나긴 밤 해결해봐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지고 있는 듯 보이지만 계속해서 나오는 확진자로 인해 사람들은 두려움과 불안함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고 있는데 깊은 숙면을 하기란 참 어려운 일이죠. 그렇지만 매일매일 주어진 일과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있어서 숙면은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동탄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동탄센터와 함께 불면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잠을 청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심리적으로 불안함을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고민이 있는 경우 쉽게 잠들지 못하게 됩니다. 잠에 들더라도 자는 도중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등 수면유지를 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주심리상담센터 코로나심리상담 필요하다면 전주심리상담센터 코로나심리상담 필요하다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입니다. 이제 점점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는 것 같지만 다시 재감염되는 사람도 많고 아직도 조심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학교들도 더는 개학을 연기하기 어려워서 온라인 개학을 진행했고 재택근무를 중단하지 않은 회사들도 많은데요. 또 수도없이 울리는 재난알림문자 때문에 불안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인거같습니다. 사회적 분위기도 그렇고 자의가 아니라 타의로 외출에 제한을 받고 일상에서 이런저런 불편을 경험해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을 느끼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코로나심리상담, 코로나우울증, 코로나스트레스 등으로 전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에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늘..
구미심리상담센터 성인심리상담 불안함이 지속된다면? 구미심리상담센터 성인심리상담 불안함이 지속된다면? 막연하게 두려움과 불안이 찾아올 때가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경제적인 부분, 인간관계를 통해 이유를 알 수 없는 불안과 두려움이 찾아올 때가 많은데요. 이런 심리적 불안으로 인해 호흡곤란이 일어나고 손발이 차가워지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식은땀을 흘려본적 있으시죠? 잠시 잠깐 이런 증상이 나타났다면 괜찮지만 지속저긍로 계속된다면 부정적인 감정이 내면을 지배하게 되어 감정을 제어하는게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지속적인 불안증세가 계속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구로심리상담센터 성인심리상담 허그맘허그인에 이런 불안증세 때문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중요한 일을 앞두고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초조함을 느끼는건 정..
부산심리상담센터 화병 제대로 알아봐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화병 제대로 알아봐요 안녀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연제센터입니다. ㅇ리상을 지내다보면 크고 작은 일때문에 감정을 조절할 수 없는 상황을 만날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화를 내기도 하죠. 화를 내는 대상은 내가 될 수도 있고 타인일 수도 있고 상황이나 환경때문에 화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갑자기 생기는 화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관리를 하게 된다면 조금 더 행복하고 여유로운 일생을 살게 될텐데요. 세상 일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는 걸 살면서 많이 느끼게 되기도 하지만 마인드컨트롤을 할 수있는 방법을 안다면 내 감정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에도 화병으로 심리적인 어려움을 경험하신 분들이 찾아주시는데요. 대체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