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14)
하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하남센터 전문가와 하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하남센터 전문가와 안녕하세요 하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하남센터입니다. 부부간의 문제로 인해서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다면심리상담 부부상담으로 부부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데요.이번 시간에는 하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하남센터에서부부상담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성장한 남녀가 만나 한 가정을 이루게 되면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도 오해와 갈등이 생겨납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소한 문제를 풀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하나둘씩 쌓이게 되고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이에 하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는부부간에 발생하는 문제는 그때 그떄 풀어주는것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갈등을 풀려고 하면 할 수록 더욱 어긋..
평택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놀이치료 평택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놀이치료 안녕하세요 평택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아이들의 심리치료로 가장 많이 진행되고 있는 '놀이치료' 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놀이치료는 현재 아동상담의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아이들에게 익숙한 놀이라는 도구를 통해서 아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감정과 무의식을 표햔하게 되며 마음을 이완시키고 전문놀이치료사의 치료적인 개입을 통해서 회복과 변화가 일어납니다.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고 해소되지 않는 갈등이 아동에게 발생되면 겉으로는 아무런 어려움이 없어보이는 듯 하나 어떤 문제는 계속적으로 아이의 내면에 남아 정서 및 행동에 영향을 주고이는 정서 및 행동상의 문제로 진전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간 ..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청주센터 놀이관찰 놀이평가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청주센터 놀이관찰 놀이평가 안녕하세요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청주센터입니다 :) 최근에는 심리적 어려움이 있어 심리상담센터를 찾아 상담을 받기 보다는객관적으로 개인의 심리를 체크하고 더욱 편안하고건강한 양육 그리고 개인의 삶을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심리상담의 장점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부족과 잘못이라고 여겼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적응 과정 속 각기 다른 기질과 성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이라는 객관적 사고가 생겨났기 때문이지요. 그 중 !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님들이 점검차원으로 가장 많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놀이평가' 에 대해 이번 시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 방송 캡쳐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
남양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허그인 남양주센터 남양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허그인 남양주센터 안녕하세요 남양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허그인 남양주센터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서 정서 및 신체증상이 나타난다면심리치료 필요하다는 몸의 신호라고 할 수 있는데요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스트레스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점점 더 경쟁사회로 변화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스트레스는 성인은 물론 아동과 청소년도 경험할 정돌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남양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허그인 남양주센터에서는 여기서 문제는 우리 몸이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으면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먼저 정서적으로는 불안, 초조, 근심, 걱정이 많아지고 발전되면 우울증, 불안장애로 이어지기도 합니다.더불어 ..
잠실/송파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어떻게 진행되나요 ? 잠실/송파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어떻게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잠실심리상담센터 송파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 송파문정센터 입니다.오늘 허그맘 송파문정센터에서는 아이들의 심리치료로 많이 알려져 있는 허그맘 '놀이치료' 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잠실심리상담센터 송파문정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란 ?놀이치료는 놀이치료실에서 각종 피규어와 모래놀이, 보드게임자동차, 인형 등 다양한 놀이감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신이 가지고 놀고 싶은 장난감을 선택해 놀이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놀이치료' 는 놀이활동을 바탕으로 아동의 심리적 어려움을치유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 하나 ! "놀이로 어떻게 아이를 치유 할 수 있죠" 라는 물음입니다. 여기에 대하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잠실심..
SBS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부부 육아상담은 바로 허그맘 SBS 동상이몽 소이현 인교진 부부 육아상담은 바로 허그맘 안녕하세요 육아상담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어제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 소이현 인교진 부부딸 하은이 놀이관찰/ 놀이평가 및 육아상담이 허그맘에서 진행되었는데요 :) *이미지 출처: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 방송 캡쳐 늘 의젓하고 엄마, 아빠의 말을 잘 듣는 하은이 하지만 하은이의 마음은 ...그게 아닐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울음을 터뜨린 엄마 ! 아이가 하는 행동과 속마음은 다를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어떻게 아이의 마음 속을 들여다 볼 수 있을까요 ? 바로 육아상담 허그맘놀이평가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놀이평가는 심리검사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써 아동이 놀이하는 모습을 관찰하여 아동의 심리와 발달. 부..
허그맘 심리상담센터 5년 연속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 ! 허그맘 심리상담센터 5년 연속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입니다.허그맘 허그인인 2014년을 시작으로 5년 연속!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심리분야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는 각 분야별 심리전문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연령별 심리검사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짜여진 매뉴얼이 아닌 개개인의 심리문제에 맞는 맞춤 심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아동, 청소년 , 성인 현대인들의 마음건강을 책임지는 곳바로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입니다. * 영상으로 만나보는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많은 분들이 허그맘 허그인에 관심을 주시는 많은 허그맘 허그인에서는 보다 더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힐링하는 곳 허그맘 허..
부천심리상담센터 부천청소년상담 학습검사 알아보기 부천심리상담센터 부천청소년상담 학습검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부처심리상담센터 부천청소년상담 허그맘 부천상동센터입니다허그맘 부천상동센터는 학습과 진로의 고민을 가진 청소년 시기 아이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데요 . 아이의 학습은 성격적인 요소와 지금 환경적인 요소가 정서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아이가 갖고 있는 학습 전략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부천심리상담센터 부천청소년상담 허그맘 부천상동센터에서는단순히 점수나 아아의 흥미,공부의 양으로 판단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성격, 정서, 동기 지금 갖고 있는 학습전략들을 골고루 통합저긍로 파악하여 아이에게 어려움이 되는 요소들을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천심리상담센터 부천청소년상담 허그맘 학습검사와 학습치료 프로그램이란 ? 학업수행에 어려움을 갖는 아이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