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9)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입니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준비한 5늘 더 사랑해 !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하나, 사랑을 표현하세요 사랑이 보입니다. 전화 예약 시 허그맘 허그인 초기상담 20% 할인 잠깐, 초기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는걸까요 ? 초기상담은 말 그대로 가장 먼저 진행되는 첫 상담을 말합니다. 초기상담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한 번의 상담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 먼저 초기상담을 진행하기 전 작성해야 하는 설문지 바로 초기상담 신청서입니다.본격적인 상담 시작 전 어떤 심리적 어려움으로센터를 방문하게 되었는지, 언제 부터 문제가 지속되어 왔는지 등상담..
언어치료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아동심리치료 ! 언어치료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아동심리치료 안녕하세요 노원심리상담센터 언어치료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성인, 말이 늦은 아동에게 도움이 되는 심리치료 프로그램 바로 언어치료 인데요,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에서 언어치료에 대해서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먼저, 언어치료 전 현재 언어발달 정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언어평가에 대해서 알아보면, 언어평가란 언어발달 지연과의사소통 기능 문제, 발음, 말더듬 등 말의 이상 여부와 정도를 평가하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입니다 언어 평가는 언어능력, 유창성, 조음 평가로 구성되어 있고 언어평가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한 후 적절한 언어치료 게획을 세우게 됩니다. 아동과 성인의 경우 상황에 따라서 언어치료는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
대구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미술치료 허그맘 ! 대구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미술치료 허그맘 ! 안녕하세요 대구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미술치료허그맘 대구중구센터 허그맘 대구달서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대구센터에서 준비한 이야기는 아이들의 심리치료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는 허그맘 '미술치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대구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대구센터 미술치료 프로그램은 말로써 자신의 감정이나 경험을 표현하기에는 어렵고 미술이라는 방법으로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심리치료 프로그램이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대구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허그맘 대구센터미술치료는 이러한 경우 도움이 되는 심리치료 프로그램입니다. 하나. 아동기 우울증을 경험하고 있는 경우 둘. 심리적으로 불안함을 느끼고 있는..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목동센터 놀이평가란?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목동센터 놀이펑가란 ? 안녕하세요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목동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목동센터에서는 아이들의 심리검사로 잘 알려져 있는 허그맘 '놀이평가'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평가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패턴, 아동 정서 상태 및 애착에 대한 평가치료사와 아동의 자유놀이, 부모와 아동의 자유놀이, 상호작용 평가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잠깐, 놀이평가와 놀이치료는 서로 다른 프로그램입니다 놀이평가: 아동의 문제를 진단하고 검사하는데 중점 놀이치료: 아동의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하는데 중점 이러한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평가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 하나, 아동의 양육에 어려움을 느끼고 이에 대한 실질적인 훈련이 필요..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언어치료: 허그맘 언어치료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언어치료: 허그맘 언어치료 안녕하세요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언어치료 허그맘 창원센터입니다ㅣ.오늘 허그맘 창원센터에서는 아이들의 '언어' 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언어는 인간만이 가진 특성으로서 인지발달, 정서발달,사회성발달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지요.따라서 여러가지 이유로 언어발달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후 정상적인 발달이 방해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언어치료허그맘 창원센터에서는 언어 이전기 음운 발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언어치료와 알아보는 언어 이전기 음운발달 @ 0-1개월 -반사적 울음 소리 및 생리적 소리 2-3개월 - 모음이 잘 발달되어 있지 않고, 자음에 있어서도 /ㅜ/와 같은 후설 ..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 안녕하세요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달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가 오픈 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 위치는 어디인가요 ? 도로명 주소: 경기 성담시 분당구 성남대로 381 폴라리스빌딩 7층 705호 지번주소: 경기 성담시 분당구 정자동 15-3 폴라리스빌딩 7층 705호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 상담시간은 ? 평일: 오전 10시~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9시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분당센터상담 예약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TEL: 031-698-2410HP: 010-5514-4210 분당심리상담센터 분당아동심리상담 허그맘 분당센터는심리상담 심리검사 심리치료..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부부상담 이야기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부부상담 이야기 안녕하세요 강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허그인 강남본점입니다생각보다 많은 부부들이 사랑보다는 그 동안 살아온 정때문에혹은 자식 때문에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부부사이 꼭 이렇게 살아온 정때문에, 자식 때문에 유지해야 할까요?부부간의 사랑으로 함꼐 할 수는 없을까요?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부부상담으로서로에게 더 가까워지세요!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강남본점에서는일과 육아에 집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부부가 서로에게 소홀해지게 된다고 전하고 입니다.하지만 부부고나계는 서로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함께하는것이 중요하다는 점 ! 강남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 허그인 강남본점에서는 부부사이가 소홀해지게 되면 사소한 다툼이나 갈등이..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종합심리검사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종합심리검사 안녕하세요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하남센터입니다 다양한 환경의 변화로 인해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 청소년 ,성인 들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 아러한 환경 변화에 맞춰서 최근에는 건강검진을 받는 것 처럼 마음 종합검진 즉 종합심리검사를 통해서 자신의 심리상태를 체크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오늘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하남센터에서는 종합심리검사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종합심리검사란 ?종합심리검사는 정서 및 인지 상태, 사고와 행동습관, 대인관계 방식 등 심리 및 생활 방식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현재 겪고 있는 심리적 문제의 원인과 정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