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15)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검사, 놀이평가란 ?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검사 놀이평가란 ? 안녕하세요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검사 허그맘입니다. 오늘 허그맘에서는 인기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와화제가 되었던 허그맘의 놀이평가 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놀이평가는 심리전문가와 아이가 함께 놀이를 진행해봄으로써아이의 심리상태 및 부모와의 상호작용을 체크해볼 수 있는 심리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검사 허그맘 놀이평가는 초기상담> 놀이평가 > 놀이지도 + 부모상담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검사 허그맘 놀이평가는 20개월 부터 가능하며, 소요시간은 2시간입니다. - 아동의 양육에 어려움을 느끼고 이에 대한 실질적인 훈련이 필요한 경우 - 부모가 아동의 휸육 및 양육에 대한 기술이 부족한 경우 -..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종합심리검사 받기 !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종합심리검사 받기 ! 안녕하세요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허그맘 보라매 심리상담센터입니다.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보라매센터에서오늘 소개할 심리검사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바로 지능부터 심리전반을 알아 볼 수 있는 '종합심리검사' 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종합심리검사는 종합심리검사는 정서 및 인지, 사고 및 행동습관 대인관계, 생활 방식 등 심리전반을 알아 볼 수 있는 심리검사로우리가 신체 건강을 점검하기 위해서 건강검진을 받는 것 처럼 심리전반을 파악할 수 있는 검사가 바로 '종합심리검사' 이지요. 보라매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종합심리검사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심리..
성인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전문성 갖춘 곳에서 받기 성인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전문성 갖춘 곳에서 받기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허그맘은 영유아아동을 위한 심리상담성인들을 위한 심리상담은 허그인 으로 구성되어허그맘 허그인은 영유아부터 성인 전 연령대의심리상담을 진행하고 있는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에서는성인들을 위한 심리적 어려움 가운데서도 우울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 할 정도로 흔하지만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심리적 질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우울증을 오랜 시간 동안 경험할 경우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지고 일상생활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이지요. 성인심리상담센터 우울증상담 허그인. 우울증은? 우울증은..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센터 아이의 "아니" . "싫어" 의 의미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센터 아이의 "아니", "싫어" 의 의미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입니다.아이가 "싫어" 라는 말을 하기 시작하면 혹시나 아이가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것은 아닐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싫어(NO)" 시기는 보통 18개월 정도부터 시작해서 만 3세 혹은 4세경이 되었을 때 끝이 나며 그 시기 동안 아이는 성격을 형성하게 됩니다.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가 "싫어" 라는말을 시작했다면 엄마에게 의존하던 상황을 벗어나스스로 무엇인가를 할 수 있게 된 시가기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또한 아이가 처음 "아니"라 는 말을 배우고 시작했을 때부모님 또는 다른 사람들이 전에 없었던 당황하는 모습을 보며 ..
평택심리상담센터, 평택아동심리상담센터 타임아웃 바로알기 평택심리상담센터 평택아동심리상담센터 타임아웃 바로 알기 안녕하세요 평택심리상담센터 평택아동심리상담센터허그맘 평택센터입니다. 오늘 허그맘 평택센터에서는 '생각하는 의자'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생각하는 의자 아마 많은 부모님들이 육아서적 또는 미디어를 통해서 한번쯤 접해보셨을거 같습니다.또 이를 실제로 활용하는 분들도 계시지요. 그런데 생각하는의자 이 타임아웃(time- out) 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따라서 아동학대 혹은 훈육으로 나누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먼저 평택심리상담센터 평택아동심리상담센터허그맘 평택센터에서는 'time- out' 강화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일정시간 차단시켜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 행동 수정의 한 헝태 평택심리상담센터 평택아동심리상담센터 허..
청주심리상담센터 유아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에서 받기 청주심리상담센터 유아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에서 받기 안녕하세요 청주심리상담센터 유아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 청주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청주센터에서는 아이들의 심리치료 방법 가운데서 놀이치료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한답니다. :) 유아심리상담센터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치료 프로그램은 놀이치료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놀이를 통해서 심리치료를 하는 아동 심리치료 프로그램으로 언어로 자신의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어른들과 달리 아이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가 바로 놀이입니다. 유아심리상담센터 청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치료의 목적 1. 위축되며 불안하며 자신감이 부족한 아이는 자신감을 갖고 자기 표현 2. 공격적이며 화내며 충동적인 아이는 안정이 되고 분노를 조절 3. 산만하고 충동적이며 학..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 허그맘남양주센터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 허그맘남양주센터 안녕하세요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허그맘 남양주센터입니다.결혼 생활을 하다보면 행복한일도 많이 있지만 살아 온 환경이 다르기에 종종 싸움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은 서로의 배려가 없다면 지속적인 다툼으로 자리 잡게 되고 결국 '이혼' 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남양주센터 허그맘에서는 이것만 빼면 정말 좋은 나의 남편 나의 아내 인데.... 생각하며 관계를 개선하려는 의지가 있다면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남양주센터부부상담 프로그램으로 부부관계 개선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남양주심리상담센터 구리심리상담센터허그맘 남양주센터에서는 신혼생활은 연애와 다르게'가정. 가족' 아라는 새로운 환경..
창원심리상담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ADHD 알아보기 창원심리상담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ADHD 알아보기 우리아이는 산만하지도 않은데 ADHD 인가요 ?? 안녕하세요 창원심리상담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창원센터입니다. 부의성 유형의 조용한 ADHD는 꼭 행동이 겉으로 나타나지 않아도굉장히 공부를 열심히 하고 많이 함에도 불구하고성적이 잘 나오지 않고 자꾸 까먹고 물건을 잃어버리고 더불어 이야기를 나눌 때 상대방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고상황에 맞지 않게 엉뚱한 대답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ADHD 원인은 무엇일까라는 물음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창원심리상담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ADHD 허그맘 창원센터에서는 ADHD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로주의력이 결핍되어 한 가지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과잉행동증상을 보이는 경우로 아동청소년기 아이들 중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