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19)
천안심리상담센터 미술치료 이렇게 진행됩니다. 천안심리상담센터 미술치료 이렇게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천안심리상담센터 미술치료 허그맘 천안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천안센터에서 이야기 할심리치료 프포그램은 바로 '미술치료'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천안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미술치료란 ? 미술치료는 말로써 감정이나 경험을 표현하기에는 어렵고 미술이라는 방법으로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아동에게 적합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은 그림을 그리거나 만들기를 통해서심리적인 안정감을 얻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경험한것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정리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학대받거나 폭력적인 사건을 경험했을 때아이들은 말하는 것 자체가 더욱 큰 공포나 불안감을 느낄 수 있는데 미술 활동은 아이들의 불안감을 감소시키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천안심..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바로 여기 허그맘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바로 여기 허그맘 안녕하세요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허그맘 부천상동센터입니다오늘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허그맘에서 진행되고 있는허그맘의 진로적성 프로그램 드림스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청소년기 아이들의 고민 1위 바로 진로에 대한 고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진로적성검사는 대부분 비슷한 검사들이 진행되고,정작 아이의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것들을 해소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허그맘 드림스쿨이 정답입니다 ! 부천심리상담센터 청소년상담 허그맘 부천상동센터의진로적성검사 드림스쿨은 진단로드맵 검사로 성격, 능력, 가치관 검사를 통해서 나의 적성을 정확하게 분석 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해서 종합적으로 분석해보고 체계적인 상담으..
언어치료, 아동심리치료에서 언어 이전기 음운발달 체크! 언어치료, 아동심리치료에서 언어 이전기 음운발달 체크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치료 언어치료 허그맘 심리상담센터 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언어'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한답니다 :) 언어는 인간만이 가진 특성으로서 인지발달, 정서발달,사회성발달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언어발달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후 정상적인 발달이 방해를 받게 되지요. 그래서 오늘 아동심리치료 허그맘에서는 언어 이전기 음운 발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아동심리치료 언어치료 허그맘과 알아보는 언어 이전기 음운발달 ★ 0-1개월-반사적 울음 소리 및 생리적 소리 2-3개월 - 모음이 잘 발달되어 있지 않고, 자음에 있어서도 /ㅜ/와 같은 후설 모음 소리 남 - 연구개와 ..
동탄/화성심리상담센터 종합심리검사 이야기 동탄/ 화성심리상담센터 종합심리검사 이야기 안녕하세요 동탄심리상담센터 화성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동탄센터 입니다. :) 오늘 허그맘 동탄센터에서는 마음 종합검진으로 알려진 허그맘의 종합심리검사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동탄 화성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종합심리검사 이야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동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종합심리검사란 ? 종합심리검사는 정서 및 인지, 사고와 행동습관, 대인관계와 생활방식 등 심리전반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랍니다. 동탄심리상담센터 화성심리상담센터허그맘 종합심리검사 프로그램은 현재 겪고 있는심리적 문제의 원인과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해볼 수 있으며인지 및 정서 상태까지 점검할 수 있습니다. 즉, 동탄심리상담센터 화성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종합심리검사는 신체 또는 정신적 증상의 ..
평촌/안양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필요해요 평촌/ 안양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평촌아동심리상담센터 안양아동심리상담센터허그맘 평촌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평촌센터에서는 놀이치료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허그맘에서는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고 해소되지 않는 갈등은 정서 및 행동에 영향을 주어 결국 정서 및 행동의 문제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평촌아동심리상담센터 안양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허그맘에서는 영유아, 아동의 경우 대화를 주고 받는 일반적인 심리상담의 형태 보다는 아이들이 익숙해하는 도구를 활용하여 심리치료를 진행하는것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합니다. 이에 평촌아동심리상담센터 안양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치료 허그맘에서는 놀이치료를 진행할 경우 아동 및 부모, 아동..
종로성인심리상담센터 외상 후 스트레스 상담 트라우마상담 종로성인심리상담센터 외상 후 스트레스 상담 트라우마상담 안녕하세요 성인심리상담센터 외상 후 스트레스 상담 트라우마상담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입니다.오늘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에서 준비한 이야기는트라우마, 즉 외상 후 스트레스와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종로성인심리상담센터 트라우마상담 외상 후 스트레스상담 허그인에서는 외상 후 스트레스는 신체적인 손상과생명에 위협을 받은 사고에서 심적 외상을 받은 후 발생하는 증상 가운데 하나로, 종로성인심리상담센터 허그인에서는 장애의 경과는 사건의 강도나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서 다르지만 진단된 환자의 30% 정도는 후에 완전히 완쾌가 되고 40% 정도는 가벼운 증상이 20% 정도는 중간 정도의 증상이 남아 있으며 나머지 10%는 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고 전..
광명/구로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아이 마음 알기 ! 광명심리상담센터 구로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아이 마음 알기 ! 안녕하세요 광명심리상담센터 구로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광명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광명센터에서는 놀이평가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한답니다 :) TV 속 육아 프로그램에도 나와 화제가 된 허그맘의 놀이평가 프로그램 지금 부터 알아볼까요 ? 광명심리상담센터 구로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광명센터 놀이평가프로그램이란 놀이평가는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 패턴, 아동 정서 상태 및 애착에 대한 평가치료사와 아동의 자유놀이 부모와 아동의 자유놀이상호작용 평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광명심리상담센터 구로심리상담센터허그맘 놀이평가는 생후 20개월 부터 가능하며소요시간은 2시간 입니다. 광명심리상담센터 구로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광명센터놀이평가 프로그램 누구에게 도움이 될까요..
포항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알아보아요 ! 포항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알아보아요 ! 안녕하세요 포항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심리치료로 잘 알려져 있는 놀이치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의 경우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고 해소되지 않는 갈등은 정서 및 행동에 영향을 주어결국 정서 및 행동상의 문제로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아이들은 아직 언어적 발달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치유 방법을 선택하는데도 신중을 기여해야 합니다. 그럴 때 바로 도움이 되는 치유 프로그램은대화를 주고 받는 일반적인 심리상담의 형태보다는 아이들이 익숙해하는 도구를 활용하여 심리치료를 진행하는것이도움이 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에 포항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포항센터에서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도구인 '놀이' 를 활용한 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