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그맘허그인/허그맘 창원센터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안녕하세요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창원센터입니다

오늘 허그인 창원센터에서는 부부상담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알고 계신가요 ?


결혼생활을 만족하기 위해서는 무려 11가지 영역이

충족될 때 비로소 행복한 부부가 된다는 사실을 


따라서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 허그인 창원센터에서는 부부갈등은 나만의 문제도 

너만의 문제도 아닌 부부가 함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누구에게 필요한가요 ?


1.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 많은 부부

2. 어쩌다가도 너무도 크게 싸우는 부부 

3. 드러나는 갈등은 없으나 서로 소원한 부부 

4. 가치관 문화의 차이로 외형적인 결혼 형태만 유지하는 경우 

5. 자식 때문에 억지로 살아간다고 느끼는 경우 


이외에도 부부가 가진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부부상담을 

통해서 극복해나가실 수 있습니다.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인 창원센터와 함께 하는 부부관계 만족도 테스트 # 



- 나는 집안의 대소사에 대한 우리의 책임 부담 정도에 매우 만족한다.

- 나는 내 배우자의 인격과 개인적 습관에 불만이 없다.

- 나는 결정을 내리거나 갈등을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만족한다.

- 나는 우리의 재정 형편과 재정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불만이 없다.

- 나는 부부간의 의사소통이 잘되고 내 배우자가 나를 전적으로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 나는 우리의 애정 표현 방법에 대해서 만족한다.

- 나는 부모로서 우리 각자의 책임과 역할에 대해 만족한다.

- 나는 내 부모나 배우자의 가족, 그리고 배우자의 친구들과의 관계에 만족한다.

- 나는 우리 각자의 종교적인 신념과 가치를 실현하는 방식을 매우 좋게 생각한다. 


위의 항목에서 '그렇다' 항목이 8개 이상이면 행복한 부부

5개 이상이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부부 

3개 이하면 심각한 관계 부부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창원센터 부부상담은 


초기상담 > 심리상담, 심리검사, 면담진행> 심리검사, 해석상담 및 치유 계획 수립 > 심리상담 > 종결 


① 초기상담: 부부 공통이 가지고 있는 문제 혹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파악 

② 심리상담, 심리검사, 면담: 초기상담에서 발견된 문제사항을 바탕으로 부부 심리검사 및 검사 진행 

③ 심리검사 해석상담 및 치유 계획 수립: 심리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치유 계획 수립 

④ 부부상담 종결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6월 이벤트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인 창원센터에서는 

부부가 가진 문제에 따라서 부부 상담 프로그램은 

3개월에서 6개월의 기간을 가지고 진행하게 됩니다.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창원센터에서는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한 가정을 이루기 까지는 

많은 노력과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배려가 아닌 함께 노력해야 하는것이지요.






님하나에 점하나 찍으면 남이 되는 것 처럼 

부부갈등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인 창원센터

심리전문가와 이야기 나누어보세요.


여러분의 부부관계는 어떠신가요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인 전문가와 

부부관게를 점검해야 할 때 입니다.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창원센터 ▽ 





>> 창원상담센터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창원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