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정보

@구로디지털단지맛집! 회전초밥무한리필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먹고 살고 사랑하고!

어떤 냉장고 선전 카피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잇는 것이 바로 저녁.

직장을 마치고 나와 한끼 저녁이

누구와 무엇을 어떻게 먹었느냐에 포만감이 달라지지요.

오늘은 재밌는 정보로 구로디지털단지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맛집을 소개하는 이유는 직장인들이 많은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메뉴 선정도 직장인들이 좋아할만큼 푸짐하면서도 품격있는

스시! 바로 초밥무한리필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맛집의 조건이기도 하죠. 바로 '회식'

회식으로도 너무 알차고 좋은 곳이여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 해 드릴 곳은 바로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스시오!

회전초밥붸페로 1인당 무한리필로 계속 드실 수 있답니다.

평일 런치 기준 12,900원

디너, 공휴일, 주말: 15,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좋은 스시를 드실 수 있답니다 ^^

또 1인당 30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혜택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으신데다

생맥주까지 무제한이라니 가격 면에서는 합리적이고 좋은 것 같은데요 ^^

일반 스시오가 아닌 블랙컨테이너라 더 고급스러운 것 같네요.

 

 

 

 

내부 하나하나 메뉴를 살펴볼게요.

우선 기본적으로 초밥을 먹기 위하 간장소스, 피클, 와사비 등등

자유롭게 퍼가실 수 있도록 샐러드 바 일부분에 이렇게 비치 되어 있고요.

먹고 싶은 만큼 원하는만큼 조절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샐러드바의 모습인데요.

다른 곳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구로디지털단지 스시오는 블랙컨테이너라

메뉴가 더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샐러드도 항상 가득가득 신선하게 비치되어 있고요.

소스도 듬뿍듬뿍 푸짐하게 퍼갈 수 있답니다.

 

 

 

 

 

 

다양한 소스가 이렇게~

토핑을 넣어서 원하시는대로 골라 드실 수 있어요~

 

 

 

 

 

이곳은 샐러드와 과일존

연어샐러드에 연어가 다이스로 잘라져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존 연어샐러드는 얇게 연어를 넣는데

각설탕 모양이랄까?

구로디지털단지 스시오는 연어가 듬뿍 들어가 있고

소스도 맛이 신선해서 잘어울렸어요!

 

 

 

 

 

 

제가 먹기 좋게 담아 온 스시오 샐러드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소개 안드린 탕수육, 감자칩, 떡볶이도 있고요.

소스도 와사비 듬뿍 퍼서 가져왔네요 ㅎㅎ

구로디지털단지 스시오는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원하는대로 소스를 제조해서 찍어 먹는다는게

더 초밥을 신선하고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참치스시 등장!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와사비는 없어 따로 미나리와 얹어 소스찍어먹으니

신선하고 간이 적당히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밥도 차갑지고 않고 첫 시작부터 참치로 고르길 잘 했습니다.

빨간 생선부터 ㅎㅎ

 

 

 

연어초밥이에요.

구로디지털단지 스시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회전초밥이 2단으로 쌓여서 돌아가기 때문에

층층이 잘 보시고 골라서 드시는 재미가 있어요 ㅎ

2층이기 떄문에 초밥 최전율도 좋고

다양한 초밥을 많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스시오의 좋았던 점이었어요!

 

 

 

 

빠질 수 없는 새우초밥!

마찬가지로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소스에 알맞게 찍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컵이 이 컵이 아닌데 ^^;

생맥주도 무한리필로 마셨는데

시원하고 신선한 초밥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ㅎ

목이 메일 떄 장국이나 메밀국수보다

요 생맥주가 잘어울린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ㅎㅎ

참, 소개를 미처 못했네요

샐러드 바에는 메밀국수와 장국도 무한리필로 퍼다 먹을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답니다 ^^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새우치즈초밥!

새우가 인기가 많은 듯 ㅎㅎ

그냥 새우초밥보다 요 치즈와 소스가 얹어진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인기가 많아서 그러지 자주 빠져서 노려보다가 건졌지요 ㅎ

또 큰 새우튀김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기도 전에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

새우튀김이 바로바로 튀겨져 나와 너무 맛있었어요!

바로바로 만들어서 나오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스시오!

 

 

 

 

회전초밥을 드시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최전초밥뷔페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를 추천합니다 ^^

 

 

 

회전초밥무한리필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자세하 위치는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가길 1, 3층

안내 전화: 070-4739-9909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