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13)
전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심리상담센터에서 ! 전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심리상담센터에서 !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허그인 전주센터입니다. 여러분은 일상생활 속에서 어느 정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가요 ?스트레스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에는심리적, 신체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데요. 그래서 전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전주센터에서는스트레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전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심리상담센터허그인 전주센터에서는 만성저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호르몬의 이상 분비로 신체의 시스템을 망가뜨리게 된다고 전합니다. 불안, 걱정 초조, 근심 등의 증상부터 우울증, 불안장애, 두통, 소화불량, 위염 등의다양한 심리적 증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전주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허그인에서 알려드리는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하단의 리스트에..
동탄심리상담센터, 동탄성인심리상담 심리상담 알아보기 동탄심리상담센터, 동탄성인심리상담 심리상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동탄심리상담센터 동탄성인심리상담 허그맘 허그인 동탄센터입니다. 과거 화병은 중년 주부에게서 많이 나타났지만최근에는 20~30대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화병에 대해서 동탄심리상담센터동탄성인심리상담 심리상담 허그인과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화병이란 무엇일까요 ? 동탄심리상담센터 동탄성인심리상담 심리상담 허그인에서는화병은 우울증의 한 종류로 우울감, 식욕저하, 불면 가슴 답답함, 화끈거림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심리질환입니다. 화병의 경우 일반적인 우울증 처럼 주변에서 느끼는 스트레스가 자아 큰 원인이지만 질병 발생과 증상 출현해 한국 툭유의 문화적인 배경이 영향을 주는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종합심리검사 알아보기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종합심리검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환경 변화로 인해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데요이는 성인뿐만 아니라 아동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신체 종합검진을 받는것 처럼마음 종합검진 종합심리검사를 통해서 심리건강상태를 체크해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종합심리검사는 어떤 검사 프로그램인지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종합심리검사는정서 및 인지 상태 , 사고와 행동습관, 대인관계방식 등 심리 및 생활 방식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포항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 종합삼리검사는 현재 겪고 있는 심리적 문제와 원인, 정..
부산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성인상담-허그인해운대 부산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성인상담- 허그인해운대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성인상담 허그인 부산해운대센터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서 정서 및 신체증상이 나타난다면 심리치료가 필요하다는 몸의 신호라고 할 수 있는데요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인 해운대센터와 가져보려고 합니다. 점점 더 경쟁사회로 변화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스트레스는 성인은 물론 아동과 청소년도 경험할 정도로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스트레스상담 성인상담허그인에서는 여기서 문제는 우리 몸이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으면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먼저 정서적으로는 불안, 초조, 근심, 걱..
'채널A 아빠본색'- 퇴행행동 상담,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채널A 아빠본색'- 퇴행행동 상담,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지난 21일 '채널 A 아빠본색' 에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권윤정 대표원장님이 전문가 자문으로 출연하셨다는 사실 !
구미심리상담센터, 우리아이 마음 이해하기 ! 구미심리상담센터, 우리아이 마음 이해하기 ! 안녕하세요 구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구미센터입니다. 평소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들이 놀이하는 모습을 관찰하여 아동의 심리상태와 발달 및 양육상태를 받는 장면이 나오곤 하는데요 ~ 바로 구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평가 프로그램 입니다. 오늘은 구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구미센터에서 놀이평가란 무엇인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구미심리상담센터 놀이평가와 놀이치료의 차이는 ? 많은 분들이 놀이평가와 놀이치료를 혼동하시는데요. 구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구미센터 놀이치료는 아이들의 문제를 해결하여 개선하는 심리치료의 한 방법이고 놀이평가는 아동의 정서문제를 진단하고 검사하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입니다. 구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평가는 심리전문가가 놀이라는 도구를 활용하여 아..
아동상담센터, 동생이 태어난 후 퇴행행동 ! 허그맘 아동상담센터, 동생이 태어난 후 퇴행행동 ! 허그맘 안녕하세요 아동상담센터 허그맘 심리상담센터 입니다오늘 아동상담센터에서는 '퇴행행동' 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첫째 아이가 동생이 생긴 뒤로 퇴행행동을 보입니다.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거 같아 지켜보다가도 아기처럼 젖병에 먹으려고 하고, 아기 목소리를 내는 아이를 보면 화가 나기도 하고 안쓰럽습니다. " 아동상담센터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에서는 우선 동생에 태어난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는것이 필요하다고 전합니다 아동상담센터, 퇴행행동하는 아이의 마음은 어떤 마음일까요? "동생이 태어나기 전까지 내가 하고 싶은 것도 할 수 있고,놀이터에도 엄마랑 자주 나가고, 손은 좀 천천히 씻어도 됐었는데..이제는 무엇이든 바로 바로 내가 알아야 해요.내 마음대로..
울산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프로그램이란 ? 울산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프로그램이란 ? 안녕하세요 울산심리상담센터 놀이치료 허그맘 울산센터입니다. 아이들은 성인들과 자신의 감정, 욕구를 표현하는데어려움을 느끼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담치료보다는 아동에게 익숙한 도구를 활용한 심리치료가 많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울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울산센터에서는 아이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놀이' 라는 도구를 활용한 놀이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울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울산센터의놀이치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울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놀이치료는요 ~ 놀이를 매게체로 이용하는 심리치료 방법으로 아동의 정서 안정 및 발달회복을 돕기 위해서 고안된 심리치료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놀이를 통해서 내적인 긴장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