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19)
아동상담센터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10월 이벤트 아동상담센터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10월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동상담센터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다음주 기다리던 추석 연휴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긴 연휴를 이용해 해외로 혹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신 경우가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우리 마음 그리고 아이의 마음을 알아보는마음 점검 연휴 기간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10월 아동상담센터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에서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은 훌훌 털어버리고 남은 올 한해를 보다 건강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습니다. ♥ 아동상담센터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10월 이벤트 ♥ 1) 초기상담 20% 할인 2) L포인트 카드 소지 시 초기상담 30% 할인 3) 종합심리검사/ 인성검사/ 정서검사 10% 할인 (중복할인, 주말 제외 & 센터별 상이) 내 안에 내가..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궁금하다면 어디에서 ?!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궁금하다면 어디에서?! 안녕하세요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대구중구센터입니다. 오늘 대구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대구중구센터에서는 '부부상담'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부부갈등, 꼭 이혼만이 정답일까요?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 대전중구센터에서는 부부갈등은 나만의 문제도 아닌 너만의 문제로 아닌 바로 '우리' 의 문제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맘 대전중구센터부부상담 프로그램은 서로의 마음을 들어주고,이해해주는 과정을 통해서 더욱 단단해지는 부부관계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대구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허그인 부부상담 대상은 ?## 1.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 많은 부부 2. 어쩌다가도 너무도 크게 싸우는 부부 3. 드러나는 갈등은 없으나..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틱장애 궁금하다면 !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틱장애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창원심상담센터 창원틱장애 허그맘 창원센터 입니다.오늘 허그맘 창원센터에서는 '틱장애' 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틱장애란 ? 틱장애란 특별한 이유 없이 자신도 모르게 얼굴이나 목, 어깨, 몸 등 신체 일부분을 아주 빠르고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눈을 깜빡거리거나 몸을 움찔거리는 등의 운동틱 자신도 모르게 소리를 내는 음성틱으로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음성틱, 운동틱 어떤 증상을 동반할까요 ? 음성틱의 경우 킁킁거리기, 헛기침하기, 새소리내기 콧바람불기, 등 의미 없는 소리를 반복적으로 나타내며 창원심리상담센터 창원틱장애 허그맘에서는운동틱은 코찡그리기, 눈깜빡이기, 얼굴찡그리기 등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는것이 특징이라..
목동심리상담센터, 떼쟁이 아이, 어떡하죠? 목동심리상담센터, 떼쟁이 아이 어떡하죠 ? 안녕하세요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목동심리상담센터에서는 떼쟁이 아이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은 돌 전후나이가 되면 자율성이 발달합니다때문에 어떤 행동을 요구하거나 표현할 때,자기 의견을 이야기 할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떼를 쓰기도 합니다.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물론 이 자체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전하고 있지만 하지만 표현 방법이 과하거나 특정상황에서 반복된다면 아이에게는 분노를 유발하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목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만약 아이가 외출 할 때 마다 떼를 쓰고 야단법석이라면 아이가'외출을 한다는 행위에 동의하지 않는다' 는 뜻이거나 '외출직전까지 했던 아이의 즐거움을 강제..
아동심리, 언어치료 허그맘에서 언어발달 점검하기 아동심리, 언어치료 허그맘에서 언어발달 점검하기 안녕하세요 아동심리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연령별 언어 발달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언어는 인간만이 가진 특성으로서 인지발달, 정서발달,사회성발달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여러가지 이유로 언어발달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후 정상적인 발달에 방해를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부모들은 우리아이가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 언어발달이 느리다면 덜컥 겁이 나기 마련이지요. 그러나 아동심리 허그맘 심리상담센터에서는 같은 날 태어난 쌍둥이라고 해도 말을 하는 시기가서로 다른 것을 쉽게 볼 수 있듯이언어발달을 조급함을 버리고 단계별로 진행될 수 있도록 부모가 적절한 자극을 해주는것이 필요하다고 전합니다. 그렇다면 아이들은 개월별로 어떤 언..
아동심리상담, 아이가 어떻게 노는지 살펴봐야 하는 이유 아동심리상담, 아이가 어떻게 노는지 살펴봐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적응을 잘하는 아이와 그렇지 못한 아이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아이가 저절로 자라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라는 말씀을 어떤 부모님이 하신적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공감이 가는 분들도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 사례 도담이는 어려서부터 ' 양육의 질' 이 높은 편이 아니였습니다.경제적 어려우으로 엄마가 양육을 돌보기는 하지만 여러 어려움이 있었습니다.그러다보니 아이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데도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아이는 영아기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가 등의 단계를 거치면서 이에 맞는 돌봄 양육 ..
학교폭력실태조사, 허그맘 유형별 심리검사로 더 알아보기 학교폭력실태조사, 허그맘 유형별 심리검사로 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학교폭력실태조사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지난 18일 부터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실태'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아동, 청소년기의 교우/ 또래 관계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에 학교폭력실태조사를 통해서 아이들의 학교생활을점검해보는것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최근 '학교폭력'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자리 잡으면서 단순하게 학교폭력실태조사 후 검사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검사 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실질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한 것이 사실인데요 학교폭력실태조사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교유 관계 및 학교적응도를 보다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초등학교 ..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ADHD 허그맘에서 알아보기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ADHD 허그맘에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ADHD 허그맘입니다. 우리아이 유독 정신이 없고 산만하며 가만히 있지 못한다면 이유가 무엇일까요 ? 노원심리상담센터 노원ADHD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이럴 경우 ADHD를 진단 / 점검해보는것도 방법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대게 아이들은 산만하기 마련이지만 또래 아이들보다 그 정도가 심하고 지적을 해도 좀 처럼 증상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ADHD를 의심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ADHD는 주로 아동기에 나타나는 심리적 질환으로 주의력이 부족하고 산만하고 과잉행동과 충동적인 모습을 보이는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ADHD 증상을 그대로 방치했을 경우를 들수 있습니다 이는 학업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