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

(19)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TV CF 온에어 이벤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TV, CF 온에어 !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TV CF 온에어 이벤트 엄마의 따뜻한 마음과 찡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허그맘 TV CF8월 1일 TV CF ON AIR 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엄마의 마음을 생각하는 허그맘과 딱 어울리는 영상이죠 허그맘 블로그에서는 TV CF 영상 공개에 맞춰 선물이 쏟아지는 공유 이벤트르 준비했습니다. 허그맘의 TV CF 영상을 감사하고, 공유하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허그맘 TV CF 감상하기 2. CF를 블로그 & SNS 공유 3. 공유 URL과 한줄 감상평을 허그맘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 등록 허그맘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ugmomhugin1/221061157268 ..
강남성인심리상담센터 현대인 우울증 힘들다면 ! 강남성인심리상담센터 현대인 우울증 힘들다면 ! 안녕하세요 ? 허그맘 강남본점입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80% 이상직장 우울증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증상을 방치할 경우 일상생활에더큰 불편감을 호소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강남성인심리상담센터현대인 직장인 우울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1등이 아니면 아무 소용 없어 !1등만이 주목받는 세상이야 ! 과도한 경쟁사회에 돌입하게 되면서 회사내에서스트레르를 받는 일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울증을 겪는 직장인들 역시 증가하고 있지요 회사 밖에서는 즐겁지만 출근만 하면 하기싫고, 무기력 하고 우울해지는 증상을 보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것을 바로 직장인 우울증 이라고 하지요 문제는 이러한 우울증을 가..
아동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착한 아이 기특하기만 할까 ? 아동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착한 아이 기특하지만 할까?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착한 아이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자녀를 양육하다보면 그 중 나이에 해 의젓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아이가 있습니다.속상할 만한 상황도 괜찮다고 하며 형제와의 갈등상황을 빨리 해결하기 위해서 서둘러 영보하기도 합니다.부모가 원하는 것을 잘 알고 눈치 빠르게 행동하며 힘든 부모를 위로하거나 잘 돕기도 합니다. 아동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허그맘에서는 이런 착한 아이들의 속마음을 살펴보면 인정 받고 싶은 욕구가 많은 공통점이 있다고 조언합니다.다른 형제들이 떼를 쓰거나 어린행동으로 부모의 관심을 독차지 하는 것과는 차별되는 착한 행동으로 부모에게 사랑 받는 방법을 선택한 것입니다. 부모들은..
창원심리상담센터, 아이 스스로 할 수 있게 기다려주세요 창원심리상담센터, 아이 스스로 할 수 있게 기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의 행동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세 살 쯤 된 아이가 "싫어", "안 돼" , "내가 할거야" 라고 자기 스스로 하려는 의지를 보이기 시작하면 부모와 아이는 갈등이 많아집니다부모는 간섭하고 제지하느라 바쁘고 아이는 불만과 짜증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하고 싶은 것을 못하게 하고 자꾸 욕구가 좌절되니 짜증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창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자율성 욕구가 위축되어 퇴행행동을 보이거나 반면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기도 한다고 전합니다. 부모가 보기에는 아직 서툴고 제대로 하지 못하면서고집만 부리는 것으로 생각됩니다하지만 아이는 세상에..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이야기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이야기 안녕하세요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마포센터입니다. :-)오늘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에서는 부부상담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부부갈등의 끝... 꼭 이혼이어야만 할까요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에서는 부부갈등은 나만의 문제도 아닌 너만의 문제도 아닌바로 우리의 문제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마포센터에서는 부부상담은 서로의 마음을 들어주고 이해하는 시간을 통해서 더욱 단단해지고 사랑으로 맺어진 부부관계를 맺어갈 수 있습니다. 용산심리상담센터 여의도심리상담센터 부부상담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 1.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 많은 부부 2. 어쩌다가도 너무도 크..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 조울증 이겨내요 ! 부산심리상담센터 우울증, 조울증 이겨내요 !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센터입니다. 일상생활을 지내다보면 직장이나 결혼생활, 학업을 비롯한 다양한 이유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양상이 지속되면 마음의 안정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쉽지 않게 됩니다. 특히 자신의 마음을 온전하게 감싸주고 공감해줄 수 있는 정서적 지지망이 부족하게 되면 외로움과 소외감세상에 나 혼자 있는 것 같은 고립감이 가중되며 정서 및 충동 조절을 경험하게 됩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센터에서는 우울증의 주요 증상으로는 우울감과 무력감,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의욕이 저하되며, 증상이 심해질 경우 2차적인 문제를 동반한다고 전합니다.아동 청소년의 경우 정서 인지 능력이 부족한 탓에 외현화와 내현화 두 가지의 ..
아동심리센터, 생각하는 의자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 아동심리센터, 생각하는 의자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생각하는 의자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생각하는의자 아마 많은 부모님들이 육아 서적 혹은 미디어를 통해서 한 번쯤은 접해보셨을거 같습니다.이를 실제로 활용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데 이 타임아웃(time-out) 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아동학대 혹은 훈육으로 나누어 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time-out? 강화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일정 시간 차단시켜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을 하지 못하게 하는 행동 수정의 한 형태'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아동학대는 신체적인 폭력은 물론 정서적인 학대도 포함된다고 말씀드립니다.아이를 훈육한다는 목적으로 방 안에 가두거나움직이지 못..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합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오늘 허그맘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마음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허그맘,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눔 실천을 합니다. 그동안 심리상담을 통해서 마음의 상처를 가진 분들의 마음을 안아줄 수 있도록 지난 5년 열심히 달려왔다면 이제 마음의 상처 뿐만 아니라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어린이의 마음으로 어린이가 꿈꾸는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데요허그맘 역시도 모든 분들이 마음의 상처. 아픔에서 벗어나밝고 건강한 마음으로 세상의 따뜻함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습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허그맘의 작은 시작이 점점 더 켜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