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17)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과 5월을 신나게 ~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과 5월을 신나게 !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입니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허그맘에서 알차게 준비한 5월 할인 이벤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에서는 5월 어떤 이벤트가 진행할까요 먼저 5월 연휴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센터 운영 안내입니다. 센터별로 운영이 다소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개별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5월 할인 이벤트 하나. 초기상담 할인 그런데 초기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초기상담은 현재 가지고 있는 심리적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시간으로 초기상담만으로는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생각보다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상황을 이야기 하고, 이후 계획을 수립하는 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따라서 초기상담은 상담사 중심..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부모가 알아야 할 정서발달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부모가 알아야 할 정서발달 안녕하세요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부모가 알아야 할 아이의 정서 발달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은 스스로 느끼고 표현하고, 이야기 하면서 정서를 키워간다고 전합니다.이와 더불어 아이 정서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신체발달, 가족과의 관계, 개인차, 문화 등도 포함됩니다.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위해 엄마, 아빠는어떤 양육태도로 아이를 도와줘야 할까요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 솔루션을 참고해보세요 하나. 정서표현에 반응적이고 수용적인 가족분위기 형성 중요 목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자녀의 모든 행동을 수용하라는 의미는 아니라고 전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친..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후 아이 마음 알기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후 아이 마음 알기 안녕하세요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허그맘노원센터입니다교육청에서 실시한 학생 정서 행동 검사 모두 실시하셨나요 ? 검사 결과가 궁금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우리아이에게 어떤 문제가 있으면.. 하는 고민이 생겨난 부모님들이 계실거 같습니다.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허그맘에서는 검사를 해보면서 궁금하였던 우리아이의 특성 행동적인 부분, 아이의 심리적인 부분이 궁금하셨다면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허그맘노원센터를 방문하시어 우라아이의 심리상태를 확인해보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검사결과와 함께 ! 노원아동심리 노원학생정서행동검사 허그맘 노원센터에 방문히시면 "초기상담" 을 먼저 진행하게 됩니다. 잠깐 초기상담이란 ?초기상담은 50~60분 정도 ..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같고도 다른 쌍둥이 !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같고도 다른 쌍둥이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쌍둥이' 양육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쌍둥이를 키우는 기쁨은 2배이지만 부담도 그만큼 크기 마련입니다.미숙아로 태어난 경우가 많아서 또래보다 성장이 느리고, 한 아이가 울면, 다른 아이가 따라 울기 때문에먹이고 재우는데 애를 많이 먹습니다이런 고민을 한 시름 놓을 즈음에는 아이들끼리 혹은 주변과의 괸계 맺기에 또 다른 고민이 시작됩니다. 아동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쌍둥이는 발달 시기와 기호 등이 비슷해서 음식이나 옷, 장난감 등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지만 생명이 시작 될 때 부터 친구였기에 시키지 않아도 서로 잘 챙겨줍니다. 어릴 때 부터 다른 사람과 함께..
강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우리아이 식습관검사 강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우리아이 식습관검사 안녕하세요 강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식사시간마다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르게 하는 아이들의 편식하는 습관 ! 우리아이 어떻게 해야 밥 잘먹는 아이로 키울 수 있을까요 ?강남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우리아이 식습관 훈련방법 하나. 식사시간을 정하고 규칙적으로 아이가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식사시간을 명확히 하도록 합니다.식사를 준 시점부터 30~40분 정도가 식사시간임을 알려준 뒤 시간이 지나면 밥을 먹을 수 없다는 규칙을 적용하도록 합니다.한 번 정한 식사시간을 반드시 지켜 아이에게 식사시간을 인지시켜주는것이 필요합니다. 둘. 식사 ..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할인 혜택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 할인 혜택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NO.1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입니다. 우리아이의 마음 속 이야기가 궁금했지만... 또는 내 마음을 알 수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심리상담센터를 검색해보셨던 분들 중에서 심리상담센터 비용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곤 합니다. 심리상담 비용에 대해 잘 알려져 잇지 않고 만일 심리상담 후 장기적인 치유 과정이 필요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은 업계 최초 심리전문가 실명제 도입과 함께 제휴사 할인 등을 통해가격 부담은 쏙~~ 줄이고 만족도는 쑥 ~ 높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 ! 01. 통신사 할인 02. 다둥이 행복카드 03. 롯데 국민행복카드 04. 경로우대 05. 군인 및 국가유공자 자녀 06. 장애인 우대 07. 차상위계..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놀이치료 알아보기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놀이치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놀이치료 허그맘입닏오늘 허그맘에서는 아동심리치료방법으로 알려진 바로 허그맘의 놀이치료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놀이치료 허그맘 놀이치료란 ? 놀이치료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놀이를 통해서 심리치료를 하는 아동상담기법 가운데 하나로써 언어로 자신의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어른들과 달리아이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가 바로 '놀이' 입니다. # 대구심리상담센터 대구놀이치료 허그맘 놀이치료 대상은 1. 의욕이 없거나 위축되고 불안하며 자신감이 없는 아이2. 부모와 분리불안, 유치원이나 학교 가기를 거부하는 아이3. 학교 적응에 어려움이 있는 아이4. 산만하고 충동적이거나 떼쓰기, 거짓말 등의 문제 행동이 있는..
부산심리상담센터 부산심리상담 알아보기 부산심리상담센터 부산심리상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부산심리상담 허그맘 부산해운대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부산센터에서는 육아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엄마라는 이름의 무게는 무겁기 마련입니다.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잘 해내야만 하는 부담감과 스스로 좋은 엄마가 돼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이가 한번 웃어주면 피곤이 싹 ~ 달아날때도 있지만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이제 남편도 아이도 미워지고 때론 감정도 폭발하기까지 합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부산심리상담 허그맘에서는 엄마들은 단 하루만이라도 마음 편히 푹 자고 싶어 한다고 전합니다육아 스트레스를 단순히 누구나 겪는 일이라 여기며 방치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