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21)
[교대역울트라만두] 만두가 먹고 싶은날에는 울트라만두 [교대역울트라만두] 만두가 먹고 싶은날에는 울트라 만두 ~ 어느날. ..만두가 먹고 싶어 울트라 만두를 방문했습니다:-)만두..만두 만두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모둠 만두는 7000원이었는데 지금도 가격이 동일한지는 음....만두는 그냥 가장 기본이 좋은거 같아요 !! 모둠만두와 떡만두국을 먹었구요 뭐죠 ?? 모둠만두 왜 이렇게 양이 적은거죠 ...이러면 너무너무 서운하지요 ㅠㅠ 그래도 만두 자체가 워낙 크고 속이 꽉 차있어서 몇 개 안 먹어도 배가 부르긴 하더라구요 괜히 욕심 부려서 더 주문했으면.... 계산대 옆에 매운맛을 적절하게 섭취하면 체중감소,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느데음... 많이 먹으면 .. 체중증가와 너무 매워서 스트레스가 증가하는거 같습니다.. .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 배우는 수면교육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 배우는 수면교육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수면' 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성장호르몬, 면역 호르몬 등이 왕성하게 분비되는 수면시간은아이들의 뇌 성장은 물론 신체발달에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규칙적인 수면이 비만예방에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 뿐만아니라 주기적인 낮잠시간을 가진 아이가 상대적으로 키가 더 크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그러나 매번 자다 깨기를 반복하는 아이의 수면주기를 항상 옆에서 맞춰주기란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어떻게 해야 깊은 숙면으로 아이 성장을 도울 수 있을지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의 솔루션을 참고해보세요. * 생후 3~4개월 부터 조기 수면 교육이 좋습니다.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 허..
심리상담센터 아이와 놀 때 기억해야 할 점 심리상담센터 아이와 놀 때 기억해야 할 점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와의 놀이시간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육아에 지친 부모라면 하루 중에 아이가 혼자서 무언가에 집중하여 혼자 노는 시간이 참으로 반가울 것입니다그때의 아주 짧은 여유로움이 부모에게는 에너지 충전시간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는 혼자만의 놀이를 통해서 주변환경을 이해하고 살펴보면관찰하기는 시간이기에 중요합니다. 하지만 부모라는 놀이대상이있다면 아이의 놀이는 더 풍성하고 다양해집니다.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는 놀이를 통해서 다양한 것을 경혐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환경들에 대해서 만저보고 살펴보면서 새로운 사물이나 현상 등에 대해서 탐색하고 경험하여 봅니다. 그리고 경험하고 느낀 것으로 ..
아동심리, 심리센터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독립성키우기 아동심리 심리센터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독립성키우기 안녕하세요 아동심리 심리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독립성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아동심리 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은 돌이 지나면서 점점 스스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진다고 전하고 있습니다이 시기의 부모의 역할에 따라서 아이들의 기본적인자아와 독립성이 형성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아이를 지나칠 정도로 과잉보호하는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부모의 뜻대로 아이를 가르치고, 아이를 강압적으로 대하면서 자연스럽게 의존성이 강한 아이로 성장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동심리 심리센터 허그맘에서는 부모들은 아이를 품에서 보호하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예를 들면 아이들이 걸음마를 시작 할 때면혹시라도 우리 아이가 넘어지지..
심리상담샌터, 미술심리프로그램 미술치료 ! 심리상담센터 미술심리프로그램 미술치료 ! 심리프로그램 꼭 심리검사와 면대면 상담이 전부일까요 ?아닙니다. 심리상담센터 미술심리프로그램 미술치료 허그맘에서는 즐기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심리상담센터 미술심리프로그램 허그맘에서만 가능한 심리미술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1. 예비맘 심리미술프로그램 임신기의 갑작스런 호르몬 변화!행복한 셀레는 마음 뒤에는 모든 게 낯설기만 하고 두렵기만 한 예비맘 허그맘의 예비맘 심리미술프로그램을 통해 기붐 변화와 불안을 비슷한 시기를 겪고 있는 임산부들과 함께 전문가의 도움을 통정서적 긴장을 해소하고 안정감을 찾도록 돕습니다. 예비맘 심리미술프로그램 구성 1) 나를 찾는 여행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생명의 탄생과 더불어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시점에서 많이 혼란스..
심리상담센터 원하는것을 안해주면 떼쓰는 아이 ! 심리상담센터 원하는것을 안해주면 떼쓰는아이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떼쓰는 아이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의 떼쓰기를 완전히 없앨 수는 없지만 횟수와 강도는 줄일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이떄 일단 아이가 원하는것을 들어줄 수 있는 범위인지 아닌지를 정해야 합니다. 아이를 관찰해 아이가 떼쓰기 전에 미연의 방지로 허용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혀줘야 합니다.예를 들어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데 갑자기 멈추면서 밥을 먹으라고 하면 아이가 떼를 쓰기 마련입니다. 이때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가 한참 놀이에 몰두했을 경우에는 엄마가 같이 놀면서 " 이 놀이 끝나고 나면 밥 먹자" 라고 이야기 하면서 아이의 욕구를 읽어주고 기다려줄..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지역 소개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지역 소개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지역 이벤트 소개합니다. 지출 많은 12월달 ~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해운대 부산연제센터 초기상담 30% 할인 이벤트 우리아이 마음, 얼마나 알고 계신요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부산지역에서 아이 마음 읽기 시간을 가져보세요 엄마의 마음을 아는 허그맘에서 가능한 '맘스톡톡검사' '엄마' 라는 이름의 무게는 무겁기 마련입니다.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잘 해내야만 하는 부담감과 스스로 좋은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관념 ! 부산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혹시 다음에 해당되지 않으신가요 ? 1. 육아 첫 시작으로 아무런 정보가 없어 막막한 경우 2. 아이의 알 수 없는 떼쓰기와 울음이 고민인 경우 3. 엄마 껌딱지 아이를..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와 알아보는 퇴행행동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와 알아보는 퇴행행동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퇴행 행동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퇴행' 은 아기 말투로 엄마에게 말을 걸거나기저귀나 젖병에 관심을 보이면서 나이에 맞지 않게 아기 같은 행동을 하는것을 말합니다.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각 개월 혹은 연령에 적절한 발달 과제를 해결하면서 한 단계 씩 성장합니다.발달 과제 라는 것은 아이가 때가 되면 뒤집고 돌 무렵, 걷기 시작하고 "엄마" 라고 말하기 시작하는것을 말합니다. 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점차 사회성이 발달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줄 알며,타협하는 방법들을 알아가는 것 처럼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나이에 적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