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

(22)
포항심리상담, 포항상담센터 궁금해요 ?! 포항심리상담. 포항상담센터 궁금해요 ?! 안녕하세요 포항심리상담 포항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포항심리상담 포항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아이들의 식습관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식사시간마다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르게 하는 아이의 편식하는 습관 ! 엄마는 이 밥상머리 전쟁을 언제까지 해야 하는지끝이 보이지 않는 전쟁에 지치기 마련입니다. 아이의 성장을 위해서 엄마는 아이에게 억지로 밥을 먹이고 아이는 요리조리 엄마를 피해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것이 오늘날의 가정의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엄마는 아이와의 밥성머리 전쟁에 지치지 않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포항심리상담, 포항상담센터 허그맘 포항센터 솔루션을 확인해보세요 하나. 식사시간을 정하고 규칙적으로 아이가 올바른 식습관을..
창원틱장애 창원우울증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육아스트레스 창원틱장애 창원우울증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육아스트레스 안녕하세요 창원틱장애 창원우울증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육아스트레스' 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창원틱장애 창원우울증 허그맘에서는 최근 좋은 엄마가 돼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육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는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창원틱장애 창원우울증 허그맘에서는 육아 비용으로 인한 경제적인 스트레스와 아이를 키우면서 지치는 육체적 건강 문제가 재일 크고 또한 남 못지 않게 잘 키우고 싶은 높은 기대감과 타인과의 비교심리로 인한 스트레스가육아 스트레스의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육아스트레스에서는 부부갈등이나 가정 불화로 인한 관계 스트레스로 인해 자녀의 양육 자체를 감당하기 어려워 하면서 발생하는..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알고있나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알고있나요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 부산연제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부산연제센터에서는 아이들의 행동에 맞는 훈육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아이 행동별 육아 꿀팁 하나. Q. 아이가 마음에 안들면 물건을 던지거나 때려요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아이의 공격성은 돌 이후에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본인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으면 엄마를 때리고, 물건을 던지면서 화를 내기도 합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아직은 아이가 본인의 정서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조절하는 방법을 습득하지 못한 시기이기 때문에 정상 발달과정에서보일 수 있는 행동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던지고 때리는 모습으 보였다는 것은 "엄..
허그맘, 노원아동상담 노원구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아동상담 노원구심리상담센터 안녕하세요 노원아동상담 노원구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 노원아동싱담 노원구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부모가 알아야 할 아이들의 정서발달 TIP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노원아동상담 노원구심리상담센터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아이의 정서 표현에 반응적이고 수용적인 가족 분위기 형성이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단, 이때 자녀의 모든 행동을 수용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예를 들어 친구와의 일로 화가 난 자녀가 귀가하면서 문을 걷어하는 행동을 했을 경우엄마는 아이가 어떤 마음 때문었는지에 좀 더 귀를 기울이고 관심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문을 걷어찬 행동에 대해서 이해하고 받아주라는 의미가 아니라 자녀가 잘못된 행동을 하면 그 행..
아동심리, 동생을 질투하는 아이 이렇게 ! 아동심리, 동생을 질투하는 아이 이렇게! 안녕하세요 아동심리 허그맘입니다오늘 허그맘에서는 동생을 질투하는 아이에 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는 동시에육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점차 커지면서 예전에는 많이 볼 수 없었더 연년생을 이제는 찾아보기가 힘들고 형제자매간의 서너살 차이는 기본이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이러한 동생과의 큰 아이차가 첫째 아이에게는 큰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다는 사실을 대부분의 부모는 알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아동심리 허그맘에서는 첫째 아이는 둘째가 태어나면 으레 시기와 질투를 하기 마련인데이는 그동안 독차지 했던 부모의 사랑을 동생에게 빼앗긴다는 동시에 자신의 경쟁상대가 생겼다는 느낌을 주기에 첫째아이에게는..
노원심리상담센터: 무조건 떼쓰는 아이 달래는 방법 노원심리상담센터: 무조건 떼쓰는 아이 달래는 방법 안녕하세요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입니다오늘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떼쓰는 아이 달래는 법에 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노원심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아이가 자라면 막무가내로 떼쓰는 상황이 생기곤 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바라는 장난감을 사주지 않는다고 바닥에 드러누워서 운다던지, 먹고 싶은것을 못 먹게 한다고 소리를 지른다던지 하는 사태입니다. 이럴 때! 엄마는 도대체 어찌해야 할까요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와 베이비뉴스가 함께제작한 카드뉴스 이미지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무조건 떼쓰는아이 아이의 마음을 먼저 읽어주고 적절한 허용 범위를 정하는것이 필요하다는 점을 잊지마세요 :-) 알려드립니다.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노원센터에서는 ..
강남 심리상담센터, 둘째가 태어났다면 이렇게 강남 심리상담센터, 둘째가 태어났다면 이렇게 안녕하세요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오늘은 둘째가 태어난 아이를 위한 부모님들을 위한 TIP을 준비했습니다. 동생이 태어나고 갑자기 어린 아기 처럼 행동하는 우리아이!부모는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갑작스럽게 태어난 동생 때문에 첫째는 동생을 부모의 사랑을 빼앗아간 존대로 질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동생이 태어난 아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강남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다음과 같은 양육태도를 갖는것이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보통은 신생아 옆에 큰 아이가 다가오면 엄마는 우선 겁이 나기 마련입니다.첫째 아이가 잘못해서 둘째 아이를 다치게 하지 않을까 우려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이러한 방식은 아이로 하여금 자신의 존재..
심리상담센터, 양육코칭 받는 시간 ~ 심리상담센터 양육코칭 받는 시간 엄마의 마음 아는 대한민국 NO.1 심리상담센터 허그맘만 가능한 맘스톡톡검사 ! 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무엇이든 완벽하게 잘 해내야만 하는 부담가뫄 스스로 좋은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육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맘스톡톡검사가 탄생되었습니다. 백번을 흔들려아 엄마가 된다?혹시 다음에 해당되지 않는지 체크해보세요 1. 육아 첫 시작으로 아무런 정보가 없어 막먹한 경우 2. 아이의 알수없는 떼쓰기와 울음이 고민인 경우 3. 엄마 껌딱지를 키우고 있는 경우4. 아이가 대소변을 가지 못하는 경우 5. 잘 우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경우 6.아이가 수면 패턴이 일정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