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21)
[EBS스페셜프로젝트] 체인지스터디, 4부 충격요법! 실험카메라 [EBS스페셜프로젝트] 체인지 스터디 4부 충격요법 ! 실험카메라 안녕하세요 ~~ 허그맘입니다. 매주 목요일 방송되고 있는 EBS 스페셜 프로젝트 체인지 스터디에 허그맘 박동혁 원장님께서 자문으로 출연하고 계신데요 이번주 목요일 어제 방송된 4부 충격요법 실험카메라 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을까요 ? 공부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잃어보린 우리 아이들 충격 요법을 통해 다시 한번 공부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주자 ! 여기서 잠깐 우리 아이와 어떻게 대화하고 계신가요? 아이의 욕루르 파악하지 않은 채 무작정 강요하고만 있고 계신지는 않으신가요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아이와의 대화 TIP 1. 아이의 눈을 보며 대화하세요 2. 엄마의 마음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세요 3. 반드시 아이의 견해를 물어보세요 4부 충격요법..
[용인심리상담] 용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용인센터 10월 29일 OPEN [용인심리상담] 용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용인센터 10월 29일 OPEN 안녕하세요 허그맘 입니다. :-) 용인심리상담 용인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용인센터가 드디어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보다 더 높은 심리상담을 제공하기 위해서 오픈 예정일보다 다소 늦게 오픈하였는데요 이제 반갑게 여러분들 맞이하려고 합니다. 용인심리상담 허그맘 용인센터 위치는 어디 인가요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11번지 삼공타워 3층 허그맘 용인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일요일,공휴일은 쉽니다. 사전예약 시 야간상담가능) 허그맘 용인센터 상담및예약문의는 어떻게 하죠? TEL: 031-548-2855 H.P:..
[광주아동심리상담] 허그맘 광주수완센터 OPEN 안내 [광주아동심리상담] 허그맘 광주수완센터 OPEN 안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NO.1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광주수완센터가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이제 여러분들 곁으로 찾아갑니다. 11월 2일 이제 광주수완센터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허그맘 ! 허그맘 광주수완센터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080 남궁빌딩 6층 (국민은행 6층) 광주수완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점심시간 오후 1시 ~ 오후 2시 * 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광주수완센터 상담및예약문의 TEL: 062-714-3450 H.P: 010-7324-5588 광주아동심리상담 허그맘 광주수완센터에서는 짜여진 메뉴얼이 아닌 아이들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심..
[EBS체인지스터디]허그맘 박동혁 원장님 자문출연 [EBS체인지스터디] 허그맘 박동혁 원장님 자문출연 지난주 목요일 10월 22일 방송된 EBS 체인지 스터디 3부 보상으로 학습동기 자극하기 편을 보셨나요 보셨다면 아마 익숙하신 분이 나와 놀라셨을텐데요 바로 허그맘강남본점의 박동혁 원장님 ! 3부는 '보상으로 학습동기 자극하기' 라는 큰 타이틀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과연 아이들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어떤 변화를 경험했을까요? 프로젝트 14일 차 중간점검 만족할 만큼 변하지 않은 아이들에 선생님, 부모님들 모두 의아했는데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 여기서 효과적인 보상을 위한 TIP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이들 공부에 대한 흥미를 조금씩 되찾아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 10월 29일 목요일 오후 9시 5..
[광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광주상무센터 오픈 안내 [광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광주상무센터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허그맘이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여러분들 곁으로 보다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그맘 광주상무센터 OPEN 안내 광주상무센터 위치는 ?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54-1 엠씨타워 5층 > 광주 지하철 1호선 상무역 5번 출구로 나와 약 90M 직진 광주상무센터 상담시간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광주상무센터 상담및예약문의 TEL: 062-373-6255 H.P: 010-6301-6255 광주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광주상무센터에서는 소규모센터에서는 불가능한 1 to 3 system 도입을 통해..
[아동심리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 제공하는 맘스팁 [아동심리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 제공하는 맘스팁 > 낯가리는 아이, 어떻게 해야하죠 ? 초보 엄마와 아빠의 머릿속에는 항상 물음표가 가득하기 마련입니다. 아이를 낳고 기르는데 알아야 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 아동심리센터 아동심리상담 허그맘에서 준비한 내용은 바로 아이들의 육아 가운데서도 낯가리는 아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Q. 낯가리는 아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A. 아이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맘스팁 기사보기: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507131554387290003199&categorycode=0005#z 유아기 아이들에게 낯가림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때 부모로부터 불안한 모..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검사 허그맘과 알아보는 식습관 개선방법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검사 허그맘과 알아보는 식습관 개선방법 > 편식하는 아이, 이렇게 바꿔보세요 식사시간 마다 전쟁 아닌 전갱을 치르게 하는 아이의 편식하는 습관 ! 엄마는 이 밥상머리 전쟁을 언제까지 해야 하는지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의 성장을 위해서 엄마는 오늘도 아이에게 억지로 밥을 먹이고, 아이는 요리조리 엄마를 피해다니는것이 오늘날 가정의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 엄마는 아이와의 밥상머리 전쟁에서 지치지 않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아동심리상담 아동심리검사 허그맘의 솔루션을 참고해보세요 :-) 카드뉴스출처: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510191441480870006386&catego..
[아동심리센터] 심리센터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아이와의 놀이법 [아동심리센터] 심리센터 허그맘에서 알려드리는 아이와의 놀이법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센터 심리센터 허그맘입니다 오늘 허그맘에서 준비한 내용은 바로 아이와의 놀이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아이들과 잘 놀아주는 부모들도 있지만 반대로 아이와 어떻게 놀아주어야 하는지 잘 모르고 있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부모가 맞벌이를 하거나 바쁜 아빠들은 아이와 놀이시간이 부족하기에 더욱 아이와 어색한 사이가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또한 둘째아이와 함께 있는 엄마들은 아직도 엄마의 손이 필요한 첫째아이와의 놀이시간이 부족하여지고 아이는 요구는 커지면서 갈등이 생기기도 한다. 그래서 짧은 시간에 아이가 충족감을 가질 수 있는 놀이 시간이 필요하다. 첫 번째. 아이와의 놀이시간을 정해보세요 집안일과 일상에서 쫓긴 하루를 되돌아보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