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10

(3)
서초 아동심리상담센터 연극치료 세미나 서초 아동심리상담센터 연극치료 세미나 대한민국 No.1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이 함께하는 12월 이달의 프로그램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웃는다! ^^ 아동 심리상담에 있어 놀이치료와 미술치료 그리고 그림심리검사와 같은 것들은 많이 익숙하지만 연극치료나 드라마치료와 같은 종류는 TV와 영화속에서만 접해볼 수 있었는데요, 12월을 맞아 허그맘 서초센터에서 연극치료를 통해 부모와 아이의 관계를 증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일명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웃는다! 12월 연극치료 세미나인데요, 꼭 평소 심리적인 문제가 있지 않더라도 부모교육이나 아이와의 관계증진에 대해 관심이 있었던 부모님들이라면 유용할 프로그램입니다. 연극 상황을 통해 나의 경험과 생각을 표현하고 실제 현실에서 긍정적인 생..
강동 아동심리상담센터 1주년 기념이벤트 강동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1 주년 기념 이벤트 팡! 팡! 어디서도 만나 볼 수 없었던 심리검사 실속 패키지 안녕하세요!?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벌써 강동센터가 오픈한지 1주년이 되었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참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지요. 허그맘 강동센터의 1주년 기념이벤트에 '벌써 1주년?'이라며 축하해주시는 고객 분들도 계셨고 그 동안 방송,잡지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어서인지 '아주 오래전 부터 알고 있었던 센터같다'는 고객분들도 계셨습니다. ^^ 이렇게 모든 분들의 축하에 감사드리며 1주년 기념이벤트로 여태까지 한번도 선사한 적 없었던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사랑과 기대 바라겠습니다. 이벤트는 총 5가지! 그 중 스트레스 검사는 무료! 허그맘 강동..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이벤트 총 정리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이벤트 총 정리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강남본점입니다. 심리상담이라고해서 단순히 '나의 이야기만 들려주는것은 아닌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허그맘 아동심리상담센터,허그인 성인심리치료센터를 방문하시는 실제 고객분들의 평에 따르면 '너무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있어서 놀랍다.' 그리고 '체계적인 치료프로그램이어서 만족스럽다'라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실제로 내원시 곧 바로 상담치료를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초기 심리상담을 통해 주요 호소내용을 이해하고 심리검사를 통해 내담자의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이후 심리치료를 진행하며 이러한 상담,검사,치료에는 각각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한 아동들의 경우 훈육상담,발달검사,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