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

(20)
강남심리상담센터: 학과선택을 위한 <진로상담패키지> 강남심리상담센터:학과선택을 위한 수능이 끝나고 내년 새내기 대학생활을 기대하며 설레여하는 학생들! 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 새내기 대학생을 위해 멋진 대학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새내기 대학생활에 앞서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진로설정을 해야하는지 탐색하는 시간! 진로가 확실히 정해져야 효율도 높아집니다. 진학 예측 검사는 물론 나에게 맞는 직업, 전공을 알아보고 현재의 학습스타일의 장단점을 찾아 보완하여 나에게 꼭 맞는 공부방법을 찾는 허그맘의 진로상담 패키지 프로그램 내용 1. 홀랜드 전공탐색검사로 나와 어울리는 진로, 직업 찾기 2. KMDT 진학예측검사로 합격 가능한 학과, 대학 예상하기 3. MLST 학습전략검사로 현재의 학습스타일의 장단점 분석 4. LAMP 진로탐색프로그램(동기영..
[아동청소년 심리검사센터] 아이의 모둠수행평가 고민해결법3 아동청소년 심리검사센터 > 민감한 시기인 청소년기에는 모둠활동으로 인한 사소한 갈등이 아이들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지요. 갖가지 상황속에서 발생하는 모둠 수행 평가 고민. 사례별 솔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미즈내일 No.693 (2014.11.19>11.25) 허그맘 아동청소년 심리검사센터 강동점 양소영원장님 도움 천안 동성중학교 이승택 교사님 서울 옥정중학교 정차남 교사님 CASE 05 과정은 나 몰라, 결과 나쁘면 독박 아들이 모둠 구성원의 수행 결과물을 모아 파워포인트 자료를 혼자 완성하느라 새벽까지 고생했어요. 수업시간에 구성원끼리 대충 만든 결과물을 가지고 와서 자정까지 끙끙대는 걸 보니 속이 터집니다. 고생해서 완성한 과제는 아쉽게도 B를 받았대요. 딴짓만 하던 지훈이가 "너 때문에 ..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아이의 모둠수행평가 고민해결법2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 출처 : 미즈내일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강동센터 양소영 원장님 도움말 천안 동성 중학교 이승택 교사님 서울 옥정중학교 정차남 교사님 별것 아닌일에도 예민한 청소년 시기에는 사소한 갈등도 아이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지요. 모둠수행평가에서 발생하는 갈등상황별 전문가의 솔루션을 알아봅니다. CASE 03 꼼꼼한 여학생 VS 덜렁이 남학생 얼마전, 아들이 수행평가 모둠의 조장을 맡은 전교 1등 여학생과전화로 싸우더라고요. 수학 통계 보고서를 만드는데,가장 까다로운도수분포다각형을 맡았나 봐요. 한데 꼼꼼한 그 여학생 눈에 차지 안았는지 다시 하라고 했대요. 화가 난 아들이 다시 할 수 없다고 하니,전화로 닦달하고 재촉하는 눈치더라고요 우리 아들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원은 ..
[아동청소년 심리치료센터] 아이의 모둠수행평가 고민해결법 아동청소년 심리치료센터 허그맘 > 출처 : 미즈내일 도움말 : 아동청소년심리센터 허그맘 강동센터 양소영원장님 도움 충남 천안대학교 이승택 교사 서울 옥정 중학교 정차남 교사 모둠 수행에서 발생하는 갈등 상황은 셀 수 없이 다양하다. 별 것 아닌 일에도 예민하게 느끼는 사춘기에는 작은 갈등이 증폭돼 큰 문제를 일으킨다. 대표적인 갈등 사례를 소개하고,현실적인 문제 해결 팁을 모았다. CASE 01. 선택받지 못한 아이들 모둠 구성원을 정할 때 선생님이 먼저 조장을 정하고 조장이 한두 명을 뽑은 뒤, 같은 모둠이 된 아이들이 나머지 학생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요. 우리반 민석이는 항상 마지막까지 남죠. 과학 모둠 수행평가를 할 때도 그랬어요. 선생님이 강제로 학급 회장이 속한 모둠에 배정했는데, 민석이가 울..
강남 아동심리치료센터,심리검사센터 : 아이들의 거짓말 강남 아동심리치료센터,심리검사센터 허그맘이 함께하는 이야기 아이들의 거짓말에 어떻게 대처하세요? 아이들의 거짓말은 남을 속이고자하는 나쁜 이유라기 보다는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의 거짓말을 밝혀내어 꾸짖기 보다는 아이가 거짓말을 하게 된 마음을 이해하고 올바른 표현을 일러주세요. 칼럼 출처 : 베이비뉴스, 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 강남본점 차미성 전문가 작성 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이 함께하는 다양한 육아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언론보도'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www.hugmom.co.kr
일산,강남심리상담센터가 쏜다! 유아교육전 입장권 증정 일산,강남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이 쏜다! 제 22회 국제유아교육전 입장권 증정 제 22회 킨텍스 유아교육박랍회에 대한민국 No.1 아동청소년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강남점과 일산점이 참여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 유교전 티켓 총 30매를 허그맘 카스 친구분들에게 드립니다. 참여 방법 1. 참가신청글을 댓글로 작성 2. 메일로 아이디와 함께 티켓을 수령할 주소 전송 (메일 주소 : 1hugmom@naver.com) 3. 허그맘 카카오스토리 글을 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을 높아져요! 4. 당첨자분에 한해 이벤트 티켓은 24일 신청한 주소로 빠른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유아교육전은 유명 학습프로그램과 교육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지요. 그뿐만 아니라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교육..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수험생을 위한 심리검사 실시'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2015 수험생 이벤트! 수험생만을 위한 심리검사를 준비하였습니다. 수험표 지참시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MBTI성격검사가 무료! (단,초기상담시 제공,타 할인혜택 중복불가) 수능시험은 끝이 났지만 앞으로 어떤 대학을 갈지 혹은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에 대한 고민이 남아있지요.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이라면 허그맘의 수능이벤트가 흥미와 적성을 파악하여 진로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수험생 이벤트! 강남,서초,강동,노원,일산,수원지점에서만 진행합니다.
일산,강남 아동심리치료센터 참가!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제22회 국제육아교육박람회 일산,강남본점 아동심리치료센터 허그맘이 함께합니다. 베이비페어!? No 유아교육전문 전신회! Yes 교육현장에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과 교구,교재 우리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정보와 학습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회 유아교육 전문브랜드가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유아교육 전문 박람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1월 27일 목요일부터 30일 일요일까지 총 4일에 걸쳐서 진행하는 이번 국제유아교육박람회에서는 아동 심리치료센터 허그맘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 체험존에서 허그맘의 양육스트레스 검사 CCTT, CTROOP 심리검사 아동발달검사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또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