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4

(3)
심리상담 허그맘의 아동심리상담 심리상담 허그맘의 아동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심리상담 센터 허그맘입니다. 우리 아이 마음 속을 들여다보고 싶은데 아직 감정표현에 서투른 나이기 때문에 알기 어려우실텐데요. 아동 심리상담을 통해 그동안 아이가 자신의 감정을 알아달라고 행동으로 표현에 왔던 것이나 우리가 쉽게 알지 못했던 아이의 감정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상담프로세스, 검사를 통해 치료가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텐데요. 허그맘은 영유아>아동>청소년 이렇게 연령에 맞게 아이들의 심리상태, 성향, 기질에 맞게 상담, 검사, 치료가 진행됩니다. 언어와 행동으로 모든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성인과는 달리 우리 아이들은 아직 그러하지 못하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반응에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제대로 감정 표현을 하지 못합니다. 심리상담은 ..
강동 심리상담센터 부부집단상담 [소통하는 부부] 강동 심리상담센터 부부집단상담 [소통하는 부부] 안녕하세요.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성인심리상담센터 허그인 강동센터입니다. 강동센터에서 편안한부부, 소통하는 부부를 타이틀로 부부집단상담 프로그램을 개설하였습니다. 부부관계가 어렵거나 힘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가정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알 수 있는 부부갈등 예방 프로그램 ! 서로 다른 남녀. 부부 배우자에 대한 배려와 이해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 부부간의 대화가 점점 줄어들거나 무관심 해질 때. 감정소통에 점점 어려움이 느껴지시다면, 부부간의 대화, 그리고 어려움의 원인은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도 양육스트레스 그리고 부모역할갈등을 느끼고 계신 부모님들을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부부..
감각놀이로 우리 아이 재밌게 키워볼까? 감각놀이로 우리 아이 재밌게 키워볼까? 은평 허그맘, '감각통합치료' 프로그램 신설 베이비뉴스 2014-10-23 기사 원문 출처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410231453213360006863&categorycode=0005#z 감각통합치료 관련문의는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은평센터로 해 주세요. ^^ 02-389-9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