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

(19)
[news1]GOP총기 사고로 한계 드러난 병무청 심리검사…대안은 고작 GOP총기 사고로 한계 드러난 병무청 심리검사…대안은 고작 고위험군 판단 위해서는 최소 3시간 피룡.. 현재 15분이면 끝 뉴스1 2014-07-27 기사 원문 출처 http://news1.kr/articles/?1788353 성인 심리상담센터 허그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ugin.co.kr 1600-6226
[베이비뉴스]애 아빠가 술만 먹으면 애를 깨워서 애 아빠가 술만 먹으면 애를 깨워서… 부모가 술 마시는 이유, 아이는 궁금합니다 베이비뉴스 2017-07-30 기사 원문 출처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407281135184730009469&categorycode=0010#z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고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아이디 : 허그맘 허그맘 홈페이지 : http://www.hugmom.co.kr 1600-6226
[베이비뉴스]아이들 싸움에 대처하는 부모의 자세 아이들 싸움에 대처하는 부모의 자세 억지로 화해시키는 게 능사가 아니예요 베이비뉴스 2014-07-28 시도떄도 없이 다투고 삐지는 아이들 우리 때도 그렇게 컸지만 그래도 싸우는 아이들을 보면 걱정스럽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다. 그렇다고 어느 한 편을 들기도 난감한 일. 아이들을 사랑하는 맘은 똑같지만 그 사랑을 느끼는 아이들의 생각은 그렇지 않다. 혼자 차별받고 나보다 남을 더 사랑한다 느끼기도 하는 것. 우리 아이들의 싸움 속에는 엄마의 사랑 가족에게 바라는 욕구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비교 없이 편견 없이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베이비뉴스 보도기사 원문출처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NewsCode=201407241621064..
아동심리상담 센터 허그맘의 두자녀혜택 아동심리상담 센터 허그맘의 두자녀 혜택 안녕하세요.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서는 두자녀(형제,자매,남매)이상 자녀들과 부모들을 위한 마음진단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부모도 모르는 형제 자녀간의 갈등이나 열등감, 또 다른 성향과 기질로 같은 부모일지라도 다른 양육이 필요한 이유 아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두자녀 프로그램으로 혜택을 받아보세요.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없지만 아이가 느끼는 부모님의 사랑은 달라 보이기만 합니다. 아이의 성향별 부모의 양육방법도 바뀌어야 하는데요. 두자녀 초기상담과 종합심리검사 + 부모 훈육상담까지 아이 마음 속의 부모의 사랑 어떻게 오해하지 않고 표현할 수 있을지 살펴보세요. 허그맘의 두 자녀 마음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심리상담, ..
MBC<언니가 돌아왓다>뇌파훈련치료 허그맘 MBC 뇌파훈련치료 허그맘 MBC 에서 허그맘의 뇌파분석 전문가 조언을 드렸습니다. 대한민국 여성을 응원하는 재취업 프로젝트 성격에 맞게 경력단절녀, 전업주부분들의 우울감 그리고 육아 스트레스에 대한 고민들을 함께 나누었는데요.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뇌파분석! 뇌파의 흐름을 직접 분석하고 훈련, 치료할 수 있는 뇌파분석을 직접 체험 해 보셨는데요. 전두엽에서 발생하는 좌뇌, 우뇌 뇌파를 측정, 스트레스 지수를 알아보고 좌뇌우뇌의 뇌파 균형을 맞춰주는 뇌파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힘든 살림과 육아에 지치는 것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단절되어 외롭게 지내는 주부님들 실제 사례자로 출연하긴 김현경씨의 뇌파검사와 분석을 통해 현재 심리상태를 살펴 보았습니다. 알파파 뇌파는 감정..
[꼬마숲mom] 색깔은 달라도 무게는 같은 사랑 [꼬마숲mom] 색깔은 달라도 무게는 같은 사랑 허그맘 스마트 육아코칭 2번째! 꼬맘세 매거진에서 발간하는 [꼬마숲non] 8월호에 허그맘의 육아코칭 칼럼이 개제되었습니다 :) 우리 아이를 어떻게 양육, 훈육해야할지 조언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두 자녀를 키울 때 드는 생각. "같은 배 속에서 태어나 같은 부모가 같은 환경에서 키웠는데도 이렇게 다르다니" 형제 자매 남매 간 알 수 없는 질투나 열등감 같은 것들도 부모님의 육아 태도와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두 자녀를 사랑하는 법. 색깔은 달라도 무게는 똑같지요. 허그맘의 육아코칭 다음번 꼬마숲mm 9월호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홈페이지 http://www.hugmom.co.kr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여름방학 프로그램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여름방학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노원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 허그맘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1달간 특별한 프로그램! 그 중에서 노원에서만 진행하는 추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허그맘 노원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1. 무로 부모특강 36개월 부터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님은 누구나! 자녀에 대한 궁금증, 심리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질문하고 들을 수 있는 자녀양육 부모특강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2. 사회성 기술 향상 집단 프로그램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을 대상으로 또래 집단 속에서 공동체 생활을 잘 하고 사회 조직에 적응을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집단프로그램 3. 무료 학습능력 상태 점검 !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무료 뉴로피드백 뇌..
[강동심리상담센터]OBS '도로위의 무법자' 출연 강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_ OBS '도로 위의 무법자' 인터뷰 안녕하세요. 강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입니다. 허그맘 강동센터의 양소영원장님이 OBS 으랏차차 7시 '도로 위의 무법자'에서 난폭운전자 등 도로 위의 무법자들에 대한 전문가 조언을 주었습니다. 교통안전질서를 무시, 타인의 생명까지 위혐하는 도로위의 무법자. 회사 생활도 잘하고 아이와 잘 놀아주는 남편이지만 '운전대'만 잡으면 돌변하는 분들 꽤 많이 계시지요. 가정에서는 좋은 아빠, 남편이지만 운전습관은 잘못 들인 것인지, 다른 심리적 요인이 있는 것인지 강동심리상담센터 허그맘 양소영원장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충동통제장애 그 중에서도 간헐성 폭발성 장애로 순간적인 감정을 조절하거나 통제하기 힘든 유형에 속한다고 했는데요. 운전대를 잡았을 때 어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