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허그맘/언론 속 허그맘

[베이비뉴스]자녀 키우는 엄마 위한 특별한 이벤트 모음

[베이비뉴스]자녀 키우는 엄마 위한 특별한 이벤트 모음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카시트 보상판매 등

 

 

베이비뉴스, 2013-12-03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 육아맘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마련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1위 종합몰 보리보리는 자녀를 키우는 엄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로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본인이 희망했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상품권은 블랙스미스, 아웃백, 이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 

 

두 번째로 보리산타에게 초대메시지를 보낸 13팀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팀에게는 보리산타가 직접 방문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주고, 1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가란드, 캔들세트, 접시세트, 머그세트, 머리띠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파티용품을 모임장소로 배송해준다. 자녀를 키우는 엄마 3명 이상 참여한 모임이라면 신청 가능하며 보리보리 홈페이지(www.boribori.co.kr)를 통해 참여를 할 수 있다.

 

◇ 맥시코시 카시트 200대 한정 보상판매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은 헌 카시트 인증샷을 올리고 보상판매 신청서를 작성한 200명에게 카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보상판매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기존에 카시트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시트는 브랜드나 기종에 관계없이 보상판매 대상에 해당된다. 보상판매 제품은 ▲신생아용 카브리오픽스(0~12개월) ▲유아용 토비(9개월~5세) ▲아동용 로디AP(3개월~12세)로 아이 체형과 신체발달 특성을 고려해 선택하면 된다. 원하는 제품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 이벤트 응모하고 육아용품 무료로 쓰자   

 

베이비뉴스(대표 최규삼)는 간단한 응모만으로 육아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어린이용 의자인 페도라 팝체어를, 3명에게는 배변활동을 돕는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6명에게는 벨라베이비해피 후르츠 물티슈 56매짜리 5개, 10명에게는 생활밀착형 육아법을 알려주는 육아플래너 서적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맘스스퀘어 네이버카페 공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 '자녀 교육서'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베가북스(대표 권기대)는 신간 '아이는 어떻게 성공하는가(폴 터프 Paul Tough, 베가북스, 2013)' 출시 기념으로 4일까지 해당 도서를 YES24에서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베가북스는 15일까지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주소와 도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15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아이는 어떻게 성공하는가' 도서를 증정하고, 5명에게는 청정원 설탕없는 올리고당, 5명에게는 '엄마는 안가르쳐줘' 뮤지컬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6일 발표되며, 뮤지컬 티켓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 심리전문가와 1:1 상담 서비스 받자

 

허그맘과 베이비뉴스는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육아 고민을 털어놓고 해답을 찾을 수 있는 ARS 전화 상담 서비스를 31일까지 운영한다. 

 

심리전문가와 1대 1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상담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아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소아우울증, 불안, 무기력, 강박적 습관, 반항적 행동, ADHD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대표번호(060-700-0800)로 전화해 안내 멘트를 청취한 후 0번을 누르면 대기 중인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다. 상담은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요금은 30초당 990원이다.

 

◇ 아이사랑카드 첫 회 사용하면 다이어리 100% 증정  

 

베이비뉴스는 어린이집 보육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아이사랑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첫 회 사용한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베이비다이어리'를 100% 증정한다. 베이비다이어리는 생후 1개월부터 12개월까지 개월 수에 따른 성장발달 특징이 담겨 있어 아이의 발달정도를 알고 비교해볼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이벤트스퀘어를 통해 아이사랑카드를 신청했다면 무료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뉴스레터 신청하고 알집매트 받자     

 

베이비뉴스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최신 기사와 알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편집해 매주 1~2회 뉴스레터를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하고 있다. 12월 31일까지 베이비뉴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배너 박스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알집매트 칼라폴더(비비드 색상)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4년 1월 10일 발표된다.    

 

◇ 선착순 800명에게 '베이비 기프트팩' 증정

 

베이비뉴스는 '베이비 기프트팩'을 특별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클래스 사전 참가신청자 중 한국베이비플래너협회 제휴 전국 지정 스튜디오에서 무료 만삭촬영을 하고 100일 촬영 예약을 한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베이비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베이비 기프트 팩은 베이비다이어리(3만 원), 유기농 배냇저고리 외 5종 이상의 선물로 구성돼 있다.


 

정은혜 기자(eh.jeong@ibabynews.com)

 

 

 

기사 원문 출처 : http://www.ibabynews.com/news/newsview.aspx?categorycode=0006&newscode=201312031436141163751731#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