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허그맘/언론 속 허그맘

[세계일보]허그맘, 홈페이지 100만 돌파 심리상담 할인 이벤트 실시

허그맘, 홈페이지 100만 돌파 심리상담 할인 이벤트 실시

세계일보 2013-11-27

 

 

요즘 화제가 되는 키워드는 바로 '심리'다. ADHD·학교폭력·학업스트레스로 인한 자살 등 아동, 청소년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심리관련 정책들도 쏟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전문적인 심리상담센터 역시 확장되어가는 추세다. 최근 전국으로 규모화 되어가는 심리상담센터도 생겨나고 있다.

이런 '심리'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원인으로 경쟁심리와 소비심리를 강요하는 현대 사회의 역반응이라는 분석이 우세하다. 또 내면의 문제를 개인의 나약함으로 보기보다는 어릴 적부터 학습·교육 혹은 치료를 통해 나아질 수 있는 것이라고 깨달았기 때문이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의 경우 강남·목동·분당·인천·창원·대구·노원·수원·부산 해운대에 이어 강동센터를 오픈, 전국 10개 센터를 두고 점차 확대되고 있다. 전국 80여명의 심리전문가와 임상심리사·심리치료사들을 보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시스템을 구축한 것.

아동청소년심리상담센터 허그맘은 홈페이지 방문 100만 돌파 기념으로 한 달 동안 초기 심리상담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관계자 "허그맘을 찾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심리상담이나 치료에 관해 관심이 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번 허그맘 홈페이지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 것도 이에 대한 보답"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출처 :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11/27/20131127005005.html?OutUrl=naver